본문으로 바로가기




💕​ 스타벅스 추천 케이크: 부드러운 생크림 카스텔라

가격: 4,500원


❤️ 부드러운 생크림이 듬뿍 들어있는 촉촉한 카스텔라








❤️❤️ 스타벅스 추천 케이크: 촉촉 초코생크림 케이크

가격: 5,200원

💕 촉촉한 초콜릿 시트에 초콜릿 생크림을 층층이 샌드하여 부드럽고 달콤한 맛이 특징인 케이크




스타벅스 라떼 2잔과 2개의 케이크 ❤️💕






스타벅스에서 파는 유기농 애플주스; 플레인과 스파클링

애플주스 플레인은 애플주스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유기농 사과를 그대로 담아낸 과일 주스


스파클링은 유기농 사과에 부드러운 탄산이 들어있는 탄산주스


개인적으로는 탄산이 있는 스파클링 애플주스가 더 좋네요 ㅎㅎ


하지만, 코스트코에 파는 같은 애플주스의가격을 알고 나서는 커피샾가서 먹진 않네요 ㅎㅎ

비록 코스트코가 대량으로만 팔고 있긴 하지만 개당 무려 천원정도 밖에 안되는 가격에 팔고 있습니다.

종종 할인도 해서 할인받는 가격으로 사면 개당 천원도 안되는 가격에 살수 도 있습니다.






스타벅스에서 최근 팔고 있는 트로이 스마일링 도그 텀블러  

가격은 31,000원

디자인도 귀엽고 따뜻해 보이네요 





 ㅎ ㅔ ㅎ ㅔ ㅎ ㅔ

귀요미 텀블러 인듯








이번엔 보온병

그레이 사이렌 보온병

가격: 35,000원


그레이 색깔의 무난한 이미지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