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제주서귀포호텔 라마다앙코르이스트호텔 메모감동

category 여행 2017. 7. 22. 08:22



제주도 둘쨋날에 부모님과 함께 머무른 서귀포 남쪽에 위치한 라마다 앙코르 이스트호텔입니다. 제가 3일동안
머무른 호텔중에서 가장 만족도도 높고 기쁨도 컸던 곳이네요




다른걸 떠나서 라마다 앙코르이스트는 주차공간이 다소 협소한편이라 주차할때 직원이 키를 맞기면 대신 주차를 해주시던데 주차를 맡기고 나가려는데 차에 메모를 남겨주셨더라구요




호텔과의 첫만남이 그렇게 시작되었네요

어머니께선 그 메모의 감동이 크셨는지 메모지를 고이 접어 가져오셨네요 ㅎㅎ

작은 것에도 신경써주는 모습이 감동적이었네요


시설이 완벽하고 조식이 만족스럽고 그런평가를 떠나서 라마다 앙코르이스트와의 만남은 적어도 다른 사람들은 어떤 평가를 내릴진 몰라도 제 마음속엔 특특특급 호텔이었습니다







그런마음으로 봐서 그런진 몰라도 높은 여러모로 만족도가 굿이었습니다. 밖에 경치는 얼마나 멋져보이던지..
낮에도 이쁘고 밤에도 이쁘고 심지어 새벽에 자다가 뷰를 찍어야겠다는 생각에 잠에서 깨서 사진찍고 잤드랬습니다








새벽에 자다가 밤 야경 찍어야 겠다는 생각에 잠결에 몇개 찍었었는데 다른걸 잠결에 찍어서 그런지 흔들려 나왔네요 ㅎㅎ 아이패드 찍은거라 저는 사진을 영상같게 볼 수 있는데 첫 화면이 좀 흔들려서 ㅎㅎ

잠결에 이번에 못찍으면 언제 찍나 하는 생각에 잠결에 사진찍었네요..대단합니다.ㅋㅋ ..








이런건 좋은 협약이네요 ㅎㅎ 고생하는 군인들에게 행복한 쉼과 휴식을!!



대중교통으로 여행하시는 분들은 이 직행버스를 이용하시면 좋을 것같네요! 렌트카 여행도 좋지만 대중교통을 이용한 여행도 나름의 여행이자 추억이 될 것같아요.

제주도 여행은 참 다양한 여행의 방식이 있는 것같아요! 렌트카로 여행도 하고, 대중교통으로 여행도 하고 택시빌려서 여행도 하고 도보로 여행도하고 정말 다양하게!

이번 여행을 다니면서 많은 여행온 사람들을 만났는데 서로의 추구하는 방법으로 열심히들 여행을 다니시더라구요! 

여행의 정답은 없으니 추구하는 방법으로!













​​
​​라마다 앙코르 이스트 홈페이지 클릭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