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스타벅스 서귀포점 서귀포카페 추천!

category 여행 2017. 7. 21. 14:46




제주도 남부 서귀포쪽에 낭만 있는 스타벅스 서귀포DT점을 추천드려요 ! 서귀포월드컵경기장쪽에 위치해 있고 괜찮은 호텔들 주변에 위치해 있어서 가기에도 무척이나 가깝더라구요!

DT점이라 차로 오는 사람들도 엄청많더라구요!  큰 도로쪽에 있어서 그런지 관광지라 그런지 몰라도 차들이 많이 왔었어요! 그리고 주차공간이 넉넉치는 않아서 사람들이 좀만 많이 오면 자리가 없더라구요

이건 팁(?)인데 바로 옆에 롯데리아 DT점이 있거든요? 거기에는 주차공간이 엄청 많아서 저도 거기에 주차하고 스타벅스를 갔어요 ㅎㅎ 롯데리아 주차장은 엄청 커서 여유공간이 많더라구요 스타벅스가 그렇게 컸으면 아쉽지만.. 요즘에 스타벅스 DT 점하고 롯데리아 DT점이 서로 윈윈 전략으로 같이 옆에 있는데 유행(?)인가 봐요

암튼 주차는 그렇게 팁(?)으로 하시면 될 것같네요 

제가 제주도가서 스타벅스를 간 이유는 제주도만의 커피샾을 가기도 했었지만요 주차장의 여유와 만족할만한 곳이 스타벅스가 무난하고 딱이라고 생각했기때문이고 스타벅스가 있는 지점들을 제주도에서 가보면 확실히 있을 만한 곳에 있고 뷰가 좋은 곳에 위치해 있는 공통점을 갖고 있는 것 같아요


드라이브 뜨루 시간은 아침 7시 30분이네요 아침일찍 일어나시는 분들 참고하세요 ㅎㅎ 

아침에 부지런히 일어나서 커피한잔 하면 기분도 업되니가요! 여기에서 스타벅스가 좋은점이  제주도에 카페들도 아침일찍 열진 않으니 스타벅스가 여기서 장점인 것같네요!

호텔이나 숙소에서도 커피 마시고 나와도 되지만 기분이 다르잖아요^^호텔에서 먹고 나오는 커피한잔도 기분이 좋지만 커피한잔 차에 딱 두고 가면서 먹고 마시는 기분 ^^



DT점이라 그런지 직원들이 많이 있네요! 확실히 스벅이 여자직원들이 많은게 여자분들이 멀티플레이가 잘되셔서 그런지 여자직원들이 많은 것같아요 이날 손님도 엄청 많았어요! 



제주도와서 스타벅스오니 왜케 사고 싶던지 ㅎㅎ 기념품으로요..근데 생각보다 제주도만의 제품은 보이진 않았어요!

​다 달콤해 보여서너무너무 먹고 싶었네요 ㅎㅎ



2층의 좌석이에요 2층도 자리가 많아서 엄청 여유롭게 있구요! 뷰도 장난 아닙니다! 가보면 압니다 ㅎㅎ 커피 마시러 간게 아니라 문화를 느끼고 제주도의 기분을 느끼러 간 것같습니다.


​2층 에서의 모습인데 월드컵 경기장도 보이고 바다도 저 멀리 보이네요  보는 기분이 너무 좋습니다.




날씨도 얼마나 맑던지 기분도 좋았습니다 밖에 체감온도 40몇도라 ㅎㅎ 사람들이 안에만 바글바글 하더라구요! 밖은 날씨는 좋아보였지만 엄청 더운 날이었어요 ㅎㅎ

제가 숙박했던 호텔이 그 근처라서 들렸는데 가까이 스벅이 있어서 너무 좋았고 서귀포쪽중에서도 위치가 너무 좋아서 기분이 마니 업되었네요! 

서귀포쪽 오시거나 지나가시면 한번 들려보세요!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