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제주공항 저렴한 가성대비 추천호텔 R&T(알엔티호텔)

category 여행 2017. 7. 24. 16:34


공항에서 택시 타고 10분정도만 가면 도착할 수 있습니다. 공항에 내리셔서 택시 타는 곳 가면 택시가 줄서 있을 텐데 타고가시면 될 것같아요! 렌트카 하시는 분들은 렌트카 타셔서 주소 찍고 가시면 될 것같구요! 

저는 밤 늦게 가서 렌트카는 그날 빌리지 않고 다음날 빌려서 택시 타고 갔거든요 택시비도 5천얼마 정도만 나오실거에요




이 호텔은 엄청 좋은 호텔도 아니고 제가 썼던 방은 모텔이나 원룸크기 정도의 작은 방이었는데요 저렴하기도 하고 방도 청결한 편이고 숙박에 돈 마니 안쓰실분이나저녁에 늦게 오셔서 잠만 자고 가기에는 괜찮은 편인 것같아요 너무 비교하면 끝도 없겠지만요 좋은 호텔하고 ㅎㅎ


​공항에서 그리 멀지 않고 택시로 15분 남짓거리구요

동문재래시장하고 도보로 10여분 거리라 갔다오기에도 괜찮아서 저는 아침일찍 갔다왔어요 새벽 7시인가 열길래 갔더니 많이 안열어서 아쉬웠지만 ㅎㅎ 가까워서요 저기 표시된 호텔위치에서 오른쪽 동문시장까지 그리멀지 않아요







늦은 밤에 가서 그런지 차도 거의 꽉차고 그렇네요! 그래도 생각했던 것보다는 자리가 많아 보였어요!


​카운터의 모습입니다 ㅎㅎ 가시면 강아지 한마리가 있을거에요...


어서 숙소로 올라가고 싶은 마음 ..,,,, 어서 저 버튼을 누르러 저는 후다닥 ㅎㅎ

​방으로 가는 길목은 좀 좁은 편이에요 아무래도 규모가 작은 호텔이다보니.



침대의 모습이네요 ㅎㅎ 사진찍기전 누을 생각에 사진먼저 찍지 못했네요 ㅎㅎ



커키포트도 있고 커피 두잔고 있고 밑에 냉장고 작은 것도 있어요!


화장대의 단촐한 모습입니다 ㅎㅎ 큰 기대는 하지 않았지만 나름 모양은 갖추고 있네요


폼클렌징은 없던 거구요 제거 올린 모습이네요 ㅎㅎ 여행가다보면 폼클렌징이 꼭 필요한 것 같더라구요 비누가 대부분 있지만 작은 비누라 저는 폼클렌징을 가지고 다니는건 추쳔드려요


화장실의 모습이에요 청결하게 잘 청소된 모습이었어오




이불같은건 충분히 있더라구요 몇개 없을가 걱정했는데 남아 돌아서 걱정안하고 푹 잠 잘잤네요 ㅎㅎ

​여행갈떄 드라이기 없는 곳 있을가 걱정 많이헀는데 다행히(?) 드라이기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저는 가끔 해외 갈때 드라이기 없을까봐 드라이기도 챙겨가는 준비성(?)을 지녔었는데 이젠 그러지 않으려고요 짐만되서 ㅎㅎ 여행은 가볍게







샴프가 작은 병에 담겨진 곳이 많은데 여기는 샴프 바디샴프가 큰게 있더라구요! ㅎㅎ 괜찮았네요 이런거 ㅎㅎ 

대게 호텔 가면 작은 샴프나 그런게 많아서 불편했었는데요 ㅎㅎ

늦게 오셔서 허기진 분들 호텔 근처에 식당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ㅎㅎ 늦게까지 하시더라구요



근처에 역시나 편의점도 있어서 정말 기분 좋았어요 ㅎㅎ 들어 가기만 해도 신나고 먹을 거 사서 들어 갈 수도 있으니가요

통닭집도 늦게 까지 하셔서 치콜, 치맥하기 좋을 것같네요!

저도 먹고 싶었는데 너무 늦은 11시쯤이라 참았어요 ㅎㅎ

부어치킨도 그 근처에 있어서 치킨집이 많구나 생각이 들었어요! 아무튼 늦게 오셔서 배고프시면 이용하실수 있는게 많으니 참고하세요! ㅎㅎ 저도 신나서 편의점에서 이것저것 먹을 것과 마실것 사서 호텔안에서 먹었어요 산책좀 하다가요! 날씨는 좀 더웠지만 기분은 업되었네요 ㅎㅎ​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