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표선리에 위치한 특1급 호텔 해비치호텔입니다. 해비치호텔&리조트는 2007년 5월 23일 현대 자동차 그룹 자회사 형태로 건립하였다고 합니다. 현대차그룹의 호텔(자회사)인것이죠. 그래서 인지 호텔에 들어가면 현대차에서 판매하고 있는 신형차들이 전시되어 있어서 타볼 수 있습니다. ㅎㅎ 저는 작년에 신차들을 타보았는데요 좋더라구요 한번 경험해보시는 것도 색다른 재미가 될 것같네요!


‘해비치(Haevichi)’란 ‘가장 먼저 해가 비치는 곳’이라는 순 우리말로 제주 남동쪽에 위치한 표선면의 천혜의 자연경관을 서정적으로 표현한 용어입니다.

해비치 리조트는 지상 6층 규모의 휴양 콘도미니엄으로서 자연 속의 휴식처, 여유로움이 있는 비즈니스의 장으로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고급스런 인테리어와 리조트 풍의 디자인은 전형적인 호텔식 콘도미니엄의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고, 주변의 표선 해수욕장과 제주의 푸른 바다를 조망할 수 있는 넓은 창과 발코니 등 각종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네요!



​좋은 사람과의 뜻깊은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밀리우는 1층에 있고 저녁에만 운영하네요!







요즘 날씨도 좋고 특히 중국인 관광객들이 적어 한적해서 여행가기 좋다는 곳이 있죠!
바로 제주도인데요제주도 여행가시면 어디서 하룻밤을 보내시나요??
아직 결정하지 못하신 분들이 있다면 추천해 드릴 곳으로 제주해비치호텔&리조트입니다!


​저는 아침에만 수영했었는데 다시 가게 된다면 저녁에도 수영을 해보고 싶네요! 낭만적일 것같아요!

건너편에 바닷가도 있어서 수영하는 분위기가 너무 좋아요!

실내, 실외 수영장이 연결되어 있어서 즐기고싶은 곳에서 신나게 놀면 될 것같네요.!







천혜의 자연속 럭셔리한 힐링을 경험하는 제주 최초의 6성급호텔

최고 수준의 객실과 서비스, 오선뷰가 잊지 못할 감동을 선사.

로맨틱한 야경과 반짝이는 별빛을 볼 수 있다.

전 객식 발코니에서 따뜻한 남제주의 이국적인 정취를 느낄 수가 있다.

고급스러운 깔끔한 객실이 품격있는 휴식을 제공.

넓은 리조트의 산책로를 거닐며 아름다운 시간




좋은 사람과의 밀리우에서의 식사..정말 잊을 수가 없네요

해비치호텔 뷔폐도 정말 판타스틱해서 고급스러웠지만 밀리우에서의 대접받는듯하고 고급진 음식들은 정말 아직도 생생히 잊을 수가 없네요. 한끼에 비쌀 수는 있지만 그만큼의 값어치를 했고 정말 소중한 사람과 가서 좋은시간만들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그러한 시간을 만들고 싶은 분들꼐 강력 추천합니다.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