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하늘을 나르자. 제주항공

category 시사&상식/경제 2017. 5. 8. 18:10



제주도 갈때 제주항공 안타본 사람 없겠죠?
저도 매년 한번 갈때마다 이용하는데요 제주도를 갈땐 역시나 제주항공타고 가야 기분나죠 ㅎㅎ
꼭 비싼거 타야겠습니까? 1시간 거리

먼저 제주항공이 어떤 회사인지 간략하게 소개해드릴게요
간략하지 않을수도 있는데 ㅋㅋ 끝까지 봐주세요


기업개요
동사는 2005년 1월 설립되었으며 목적사업으로 국내외항공운송업, 항공기 취급업, 관광사업, 통신판매업, 임대업 등을 영위하고 있음
국내 LCC(저비용항공사) 중에서 가장 많은 정기 노선을 운항하고 있으며 국내선, 중국, 대만 등 지속적인 근거리 노선 개발과 해외 FIT 라운지 설립, 한류스타 랩핑광고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추진하고 있음
내국인의 여행 수요는 7~8월, 1~2월 등 휴가철에 집중되어 나타났으나, 최근 LCC의 시장 진입으로 항공 운임 인하와 여가 생활 확대로 점차 항공 수요가 확대되어 감에 따라 성수기와 비수기의 격차 줄어들고 있음
2015년 실행한 해외 판매 채널을 직영 체계로 전환하는 노력과 현지 언어로 구성된 홈페이지를 신규 런칭하며 구축한 판매 채널의 인프라 확대는 향후 방한관광객 유치 확대의 기반이 될 것으로 예상됨
매출구성은 여객 97%, 기타 2.4%, 화물 0.6% 등으로 구성

Corporate Overview
The company was founded in January 2005, aircraft handling business, tourism, a mail-order business, industry, both domestic and international, with aircraft leasing business purpose, and lead.
The lcc the most of the (low cost airline) regular flights and continuous local area, including domestic flights, China, Taiwan, policy development and international lounge fit.Hallyu star that pushing forward a differentiated service, such as advertising raeping
Koreans ' travel demand between July and August, 1 to February appeared concentrated in the holiday season, but in recent years, including lcc of leisure time gradually to increase demand and lower air fares to market.Persimmon has expanded to include in accordance with the peak season and that reducing the gap between the off-season.
Direct management system to switch to the overseas sales channels running by 2015 and native languages, an effort to expand infrastructure is of the new building and launching a website selling channels.With expected to be the basis of the expansion of tourism in Seoul.
The revenue mix, passenger by 0.6 percent, 97 percent and 2.4 percent, and other cargo.

企业概要
动词在2005年1月设立的机构的目的,国内外航空运输行业、飞机、旅游事业、通信业销售、租赁等办法,
国内LCC中最(低成本航空公司)的定期航班,国内航线、中国、台湾等地持续近距离路线开发和海外设立、FIT圆领韩流明星广告等不同包装的服务,推进
本国人的旅游需求在7至8月,1至2月集中休假等,但最近出现的市场准入,LCC降低票价和业余生活,逐渐扩大航空需求扩大,随着旺季和淡季的差距正在缩小
2015年的海外销售渠道体系,转为直营的努力和当地语言组成的网站上,新的上市销售渠道的基础设施在今后扩大访韩游客的基础,
在97%的销售额构成,其他旅客2.4%,0.6%等货物

企業概要
同社は2005年1月に設立されたが、目的事業で国内外航空運送業、航空機チュイグプオプ、観光事業、通信販売業、賃貸業などを営んでいること
国内LCC(格安航空会社)の中で最も多くの定期路線を運航しており、国内線、中国、台湾など、持続的な近距離の路線開発や海外FITラウンジの設立、韓流スターラッピング広告などの差別化したサービスを推進している
内国人の旅行需要は7~8月、1~2月の休暇シーズンに集中して現れたが、最近、LCCの市場参入で航空運賃の引き下げと余暇生活の拡大で次第に航空需要が拡大されていくことにより、繁忙期とオフシーズンの格差減少していること
2015年実行した海外販売チャンネルを直営体系に転換する努力と現地の言語で構成されたホームページを新規発売を開始し、構築した販売チャンネルのインフラの拡大は今後観光客誘致拡大の基盤となるものと予想される
売上構成は旅客97%、その他2.4%、貨物0.6%などで構成


ㅋㅋㅋ 간략하진 않네요
그럼 이제 지표로 설명해드리죠
오늘 종가 기준으로 설명입니다
2017.5.8


일봉상 상승세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정치적 이슈가 점차 해소되고 있어서 그런지 상승세를 타는 모양입니다. 여름휴가와 가을에 황금연휴에 대한 기대감도 있는지


상장후의 모습입니다. 상장한지 얼마안되서 이런 모양인데요
본격 평가를 받아 가는 과정 인 것같습니다


시가총액은: 8,700억 수준이고
외국인 비중은: 9.78%입니다


연 제무제표 입니다. 부채비율의 감소도 눈에 보이고
매출이나 영업이익 순이익도 좋아보이네여
경쟁은 심하지만 제주항공이 돋보입니다


확실히 성수기 비수기에 제무제표가 달라보인게 보입니다.

투자시에 성수기나 비수기에 투자하는 것은 역발상의 생각이 필요하지 않나 생각합니다. 단기 투자보다는 매월 적금식으로 매입해서 수량을 늘려나가고 매입단가를 만들어 나가는 것이 좋아보이네요

아시아나와 대한항공의 제무제표를 한번 보여드릴게요 참고하세요

먼저 업계 1위인 대한 항공



업계 2위 아시아나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