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이디야 쌍화차 칼로리

category 카페 & 디저트 2020. 10. 31. 20:14

쌍화차 칼로리

이디야에서 새로운  메뉴들이 나왔는데요, 날씨가 추워져서  그런지 따뜻하고 겨울 생각나는 그러한 메뉴들이 나왔습니다. 있을 것 같았지만 없었던 메뉴들인데요. 쌍화차, 대추차, 생강차입니다.

있을 것 같았는데 없었던 메뉴들인데요, 커피중독인 요즘 저런 메뉴들은 정말 딱 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꿀호떡이란 메뉴도 나왔구요 아이스크림호떡도 나왔습니다. 정말 겨울 생각나게 하는 메뉴들인데요. 그중에서 먹어보았던 쌍화차에 대해서 이야기해보자면 이디야 쌍화차는 전통 쌍화차의 느낌을 이디야만의 색깔로 재해석하여 다양한 연령층이 즐길 수 있도록 은은항 향과 고소함을 강조하였다고 하네요 ㅎㅎ 이디야만의 색이 어떤건진 잘 모르겠지만, 은은한 향이 느껴지긴하고 고소하기도 하네요. 쎈 쌍화차의 느낌은 아니지만 다양한 연령층이 즐기기에 부담없는 맛입니다.이디야 쌍화차의 가격은 3,900원입니다.  영양정보를 살펴보자면 hot/ice다 똑같더라구요. 칼로리는 212kcal입니다. 나트륨은 100mg, 단백질1g, 당류 28g입니다.  대추차의 경우에도 가격은 3,900원이고 칼로리는 196kcal입니다. 생강차의 경우에는 가격도 동일한 3,900원이고 칼로리는 235kcal입니다. 마지막으로 꿀호떡을 살펴보자면 칼로리는 175kcal이고 나트륨은 217mg입니다. 호떡이라 그런지 나트륨이 높은편이네요!1

쌍화차 칼로리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