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스타벅스

 

스타벅스 시식이 있다는거 아시나요?

스타벅스에서도 종종 시식으로 음료나 케잌 등을 시식으로 나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매장마다 상황에 따라 다 다른데요. 제대로 나올때는 케잌같은거 꽤나 많은 양이 나오기도하구요. 카운터쪽에 비치해서 드시게 하는 경우도 있구요 어떤 곳은 직원이 돌아다니면서 먹어보시라고 주시는 곳도 있더라구요! 거의다 받아서 드시는 편이죠 ㅎㅎ 저도 꼭 받아먹기도하고요 카운터쪽에 있을때에는 한개 가지고 가서 먹었다가 다시 가서 하나더 가져와서 먹곤합니다. ㅎㅎ 은근 꿀맛이다보니 꼭 챙겨먹는 편이죠. 이런게 있는지 모르시는 분들은 잘 신경안쓰거나 가지러 가는 것을 부담?스럽거나 쑥쓰러워하시는 분들은 잘 못다가가시더라구요. 하지만 전 당당히 가지러 가죠! ㅎㅎ 가끔 가지러 갔다가 직원이 드셔보시라고 하면 두개먹어도 되나요?해서 두개 가져오기도 하구요 ㅎㅎ 몽땅 다 가져가면 안되겠지만요! 어떠한 식품이 시식으로 왜 나오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어쩌다 시식이 나오면 소확행 하는 기분으로 먹을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어떨때는 나름 배불리 먹을때도 있었습니다. 오늘 도 우연히 타이밍이 좋아서 시식이 나왔는데요. 주문한 음식 가지러 갔더니 드셔보시라고 음료랑 케잌하나를 주시더라구요. 주변에 시식이 따로 있진 않았는데 일부러 만들어주신건진 몰라도 시식이 나왔습니다!!  여러분드로 시식나오면 꼭 챙겨드셔보세요! 인기가 많아서 나오면 금방 사라지거든요!

스타벅스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