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뉴오리진 비타민c

유한양행에서 만들어 팔고 있는 비타민c가 있습니다. 저는 유한양행의 뉴오리진의 회원가입을 하고 5만원의 멤버쉽을 가입해서 사용하고 있는데요.먼저 뉴외진의 비타민c에 대해서 말씀드리기 앞서 뉴오리진의 멤버쉽 혜택에 대해서 애기하고 싶은데요. 일단 회원가입 자체는 누구나 가능하구요 회원가입하면 3,000원 할인권을 주는데 초반에 살때 1번 알짜 할인이 되기 때문에 정말 좋더라구요! 그리고 뉴 오리진의 멤버쉽 가입을 따로 하는게 있는데요 두가지가 있습니다. 

첫번째, royal club입니다. 연회비는 5만원입니다. 저는 이 로얄클럽 멤버쉽 가입하는데 있어서 한치의 망설임도 없었는데요. 왜냐하면 로얄클럽으로 멤버쉽을 결제하게 되면 뉴오리진 F&B 매장 커피 음료 시식권이 매월 1매 나오게 되기 때문입니다. 커피가 보통 5천원 정도 하니 5,000원 x12달=6만원 정도가 됩니다. 이미 멤버쉽 비용을 넘어서고도 남았죠! 저는 뉴오리진을 자주  가는 편이기 때문에 꼭 12번 다 쓸 것 같습니다. 뉴오리진의 커피맛이 정말 진하고 담백해서 정말 좋아하는데요. 뉴오리진에서는 커피뿐만 아니라 푸드관련 메뉴들도 많이 있구요 건강기능식품 전문답게 커피한잔하면서 구경도하고 필요한것을 구입할 수도 있고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기존 카페들과 정말 차원이 다른 곳인것 같구요! 차근차근 많아졌으면 좋겠습니다.  아무튼 로얄 클럽은 커피 12개의 혜택이 있구요 . 두번째 상시 제품 20% 할인 (우유, 계란 등 일부 품목은 15%할인) * 오픈 마켓, 소셜커머스 등 온라인 몰에서는 할인이 되지 않는다고 하네요! 세번째, 유한킴벌리 프리미엄 쇼핑몰 ; 맘큐 20% 할인 쿠폰! 1회 제공 . 네번째 분유 제품 상시 30%할인입니다. 이렇게 로얄 클럽 멤버쉽의 혜택이 있습니다.

 MOM & BABY CLUB 입니다. 이것은 연회비가 3만원 인데요 이것 역시 월 1회 뉴오리진 매장 커피 이용권을 월 1회 1년 12번 제공해주구요 유한킴벌리 프리미엄 쇼핑몰 맘큐 20%할인쿠폰 1회 제공, 분유/키즈 제품 상시 최대 30%할인입니다 분유 30% 키즈제품 20%할인, 그리고 상시제품 15%할인인데요 로얄 클럽이 20%할인이니 5%차이가 되겠습니다. 

뉴오리진 비타민

비타민 뉴오리진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