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한남동 족발: 남대문황금족발

category 맛집 2020. 10. 5. 19:17

남대문황금족발 한남점

한남동에 위치한 족발전문점 남대문황금족발 한남점: 한남역에서 나와 가장 먼저 볼수 있는 족발집이 아닌가 싶은데요. 이곳 주변이 맛집들이나 술한잔하거나 그럴수 있는 곳이 많다보니 저녁만 되면 사람들이 정말 많이 붐비는 곳입니다.

코로나가 심했을때에도 살짝 걱정될 정도로 많았는데요 근처에 유명한 한방통닭도 있는데 거기는 정말 엄청 더운 여름에도 줄이 엄청 길고 그러는데 정말 한남동에 맛집들 정말 많은 것 같아요. 일단 이곳이 임대료가 비싸서 맛없으면 사람도 오지 않을거고 그러면 버티기도 힘들텐데 어느정도 인정받은 곳들이 많지 않나 싶습니다. 한남동은 제가 비록 회사가 거기라서 다니지만 이곳에서 살아보고 싶다는 생각도 종종 드는데 집값이 워낙 비싸니 ㅎㅎ 재벌들이나 연예인들이 역시마 많이 사는 동네이기도 하고요!! 얼마전엔 지드레곤이 새로산 집 지하상가쪽에 밥먹으러 갔었는데 후덜덜하더라구요!!!  아무튼 그건 그렇고! ㅎㅎ 남대문황금족발 한남점도 제가 종종 가는 곳인데요 동료들하고 퇴근하고 들려서 족발도 먹고 주먹밥도먹고 막국수도 먹고 좋더라구요!!! 이곳에서 먹다보면 현지에 사는 분들이 정말 많이 오시는데요 한남 초? 다닐떄? 머 그런애기하면서 드시러 오시는 분들이 종종 있더라구요!!  남대문 황금족발 한남점 내부가 사실 조그마한 사이즈다보니 몇 테이블이 되지는 않습니다. 대부분  포장 배달로 많이들 드시다보니 그런 것 같긴합니다!! 배랄 주문도 끊임 없이 들어오는걸 보니 족발은 집에서 먹는게 맛있긴 한가 봅니다!!

남대문황금족발 한남점

 

남대문황금족발 한남점
남대문황금족발 한남점
남대문황금족발 한남점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