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코카콜라 음료] 커피콜라 먹어본 사람?

category 라이프 2020. 3. 5. 14:51

커피콜라 코카콜라

cocacola 코카콜라는 정말 브랜드 가장 상위권에 위치할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오지에 있는 나라조차도 코카콜라는 정말 알정도라고 하니 코카콜라의 브랜드는 정말 탁월하다고 할 수 있는데요. 갈증나거나 무더울때 코카콜라의 콜라 한잔을 딱~들이키면 정말 그 쾌감은 말로다할 수 없습니다.  치킨 하면 콜라를 빼놓을 수 없는 것처럼 치킨 먹을때 콜라를 정말 좋아하실 텐데요. 코카콜라가 가지는 콜라의 맛은 다른 업체의 콜라맛과 차원이 다른 맛을 가지고 있습니다. 코카콜라만의 비법이 있다고도 하는데 ! 잘 알려지지 않았지만 먼가 특별한 먼가가 있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코카콜라에는 콜라뿐만 아니라 많은 음료들이 있는데요. 세계적인 투자가 워렌버핏이 코카콜라의 대주주이기도 하지요! 오마하의 현인! 워렌버핏!!

그렇다면 혹시 코카콜라의 커피콜라를 드셔본 분 계신지요? 저도 얼마전에 처음 먹어봤습니다. 이게 무슨맛일가 감을 못잡겠으면서도 어떻게 이 두개가 조합이 되어 음료로 나올 수 있을까? 어떻게 그런 상상이나 했을까 생각이 들었습니다. 사실 제 눈에 잘 띄지 않아 사먹지못했었는데요. 그러던 도중 휴게소를 갔는데 딱 ! 코카콜라의 커피콜라가 눈에 들어왔습니다. 이참에 한번 먹어보자는 생각으로 초이스!! 기대반! 우려반으로 한입 먹어봤는데! 아불싸!!! 저 개인적으론 충격그자체! ㅎㅎ 아직 안먹어본 분들에게 편견 주기 싫어서 구체적으로 어떻다 말하진 않겠지만! 개인적으로 충격적이었습니다! ㅎㅎ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