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양 감자탕으로 유명하다는 안양 감자탕 맛집!


밤의 안양감자탕 모습 투박한 모습



아침에 안양 감자탕 모습

안양역 근처에 위치해 있고 안양역시외버스터미널 근처에 있어서 어디 가시기 전에 드시고 가셔도 좋고

가족들하고 든든하게먹으러 와도 좋을만한 곳이네요 






뽀얀 콩비지 국물의 감자탕이 인기인 곳


여자들이 좋아하는 고소한 비지감자탕

1983년에 문을 연 곳으로, 주인의 아들은 맞은편에서 분점을 운영하고 있다고 하네요


35주년 역사를 자랑하는 곳이네요 ㅎㅎ 저보다 윗분이시네..!


감자탕에는 고춧가루를 토핑하여 내는 것이 특징~!

감자탕을 다 먹은 뒤에 볶아주는 볶음밥이 유명하지요.

 뼈해장국과 곱창전골도 많이 찾는다고 합니다!










영업시간: 매일 00:00 - 24:00 연중무휴









고소한 비지 감자탕 답게 보기만 해도 고소하게 생겼네요!(?) 순대국같기도 하고 ㅎㅎ



보기에도 맛있어 보이네요~! 일반 감자탕과 확연히 다르긴 하네요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