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






주말에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구로디지털단지역 근처에 있는 애슐리 구로지밸리몰점에 왔네요~! 

개인적으로도 그렇고 가성대비도 그렇고 빕스보다 애슐리가 훨씬 낫다고 생각합니다. 이 매장은 w매장으로 평일 디너나 주말 가격이 19,900원인데요 2만후반대인 빕스보다도 저렴하고 여러모로 만족도가 애슐리가 낫다고 생각하네요~! 빕스가 cj거라서 고급적이고 더 신뢰도가 높다고 생각될 순 있어도 애슐리 강추입니다.


아무튼 애슐리는 계졀벌 시기별 이벤트 메뉴가 있는데 이번엔 새우가 이벤트를 하네요 ㅎㅎ 새우가 맛있엇서 그런지 사람들이 고기는 잘 안집어가고 새우만 집어가서 새우만 안보이는 폭립메뉴가 되어있더라구요 ㅎㅎ 아무튼 새우 맛있어서 많이 먹었습니다. ㅎㅎ


애슐리 정말 오랜만에 와봤네요~! 딸기시즌이랑 치즈시즌 왔었는데. 개인적으론 딸기 시즌이 젤 좋았지만 새우 시즌도 머 나쁘진 않네요 ㅎㅎ 시즌마다 이벤트 메뉴랑 마실거 후식같은게 그 시즌걸로 바뀌게 되어 그때 마다 신선한 느낌을 주네요~!

빕스는 가격도 부담되고 그래서 잘 안오게 되는데 애슐리는 저렴한 매장도 있고 중간격의 매장도 있고 고급형 매장도 있어서 그때에 맞게 가게 되서 좋은 것같아요~!





애슐리 매장은 매일 11:00-22:00 한다고 하네요~! 평일 런치에도 13,900원이라 맛있게 식사하고 커피도 한잔하고 ~! 

저는 이날 조금 일찍 가서 사람이 적당히 있었는데 먹다보니 사람이 꽉차더라구요~! 커플들도 많고 가족단위도 많고~!







들어가기 전의 모습입니다~!~ 환영해~!라고 문이 활짝 열려 있네요~!




들어가기전 입구의 모습~! 다른 애슐리 매장과 달리서교동 모형다방의 특색있는 지점이라 그런지~!



새우 특집~! 아임 파인 슈림프 폭립~! 평일 런치에는 그릴드 페퍼치킨이 나온다고 하네요~!








애슐리 스톤빅등심 스테이크입니다~! 코가 막히가 기가막히는 맛입니다~! 크기도 크구요~!

판이 너무 뜨거워서 마늘이 타서 직원이 꺼내줬어요 ㅎㅎ 

같이 간 녀석이 이거 고기 안익은거 나온거 아니냐고 하면서....ㅋㅋ....최모씨..

구모씨는 잘도 먹더구만...





근데 저 테두리 둘러 싸고 스테이크 써는건가요?ㅋㅋ.. 우리가 먹을 줄 몰라서 배껴서 먹었나...암튼 맛있게 먹었습니다. 연기가 많이 나서 퀙퀙 거리면서 먹었지만..







허니 씨리얼 슈림프 입니다, 갠적으로 이날 이게 독특하고 맛있는 메뉴였어요~! 약간의 달달함과 짭쪼름하니 맛있더라구요~!



아임파인 슈림프 폭립입니다 ~! 사람들이 새우만 건져가서 새우 대가리(?)만 많이 남아있었어용.....

비록 이따가 다시 나오긴 했지만.ㅎㅎ 폭립은 그냥 평범한 폭립맛이에요 새우맛이 가미된



찍어먹는 소스에요~! 조합해서 먹으니 맛있더라구요 소스 맛있었어요~!












게살볶음밥~! 여러야채와 함께 잘 어울러져 있어서 막 퍼먹고 싶은 느낌이지만 더 맛있는거 많이 먹으려고 조금만~! 먹었네요~!!









월넛 슈림프 팝~! 새우, 치킨 떡튀김 월넛 등에 레몬소스가 어울려저있어서 상큼하고 색다른 맛이에요~! 치킨이 다소 퍽퍽해서 치킨 조금만 해서 먹으면 부담되지 않게 먹을 수 있는 것같아요~!





역시 애슐리 오면 피자가 자주 눈에 보이죠~!! 한입 먹기에도 적당히 짤라나와서 먹기에 좋네요~! 



3가지 마실게 비치되어있는데 레몬파인쥬스는 비타 500맛이에요~! 






후식으로 먹는 플레인요거트입니다~! 요거 먹으면 이제 오늘 다 먹었구나 생각이 듭니다 ~! ㅎㅎ 마지막 코스





다들 치즈케이크를 좋아하나 치즈케이크가 몇개 안남았네요~! 역시나 한입 쏘~옥 먹기에 좋게 만들어서 먹기 좋아요~!






마롱초코케이크 ~! 치즈케이크는 다들 잘 먹던데 초코케이크는 부담되서 그런가 다들 잘 안먹더라구요~! 저는 맛있게 여러번 먹었는데~! 한입먹기에 잘 짤라놔서 먹기에도 좋아요




에스프레소 아메리카노 카푸치노 카페라뗴의 후식도 있습니다~!

에스프로소에다가 애슐리 아이스크림넣어서 먹으니 특별한 맛이 나더라구요~! 달달한 라뗴 같은 맛?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