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


금천구 독산동 현대지식산업센터의 맛집 밥볶다 입니다~! 금천구 맛집은 곳곳에 숨어서 있어서 찾기가 좀 어려운편인데 ㅎㅎ 아는 분 소개로 처음 가봤는데 닭갈비 맛집 유가네처럼 맛있는 곳이네요



맛집이라고 해서 얼마나 맛있을까 생각했었는데 점심시간 조금 지나서 갔는데도 사람이 많았고 토요일이었는데도 사람이 많아서 사람들이 많이 찾아오는 곳이구나 ! 생각이 들었네요




밥볶다의 출입구 모습입니다. 밥 한끼 배부름. 밥.볶.다. 이름부터 특이하고 관심을 끄네요



평일날 점심에 회사원들이 많아 와서 그런지 대기석의 좌석도 세팅되어있네요 의자가 참 이쁘네요



카운터 모습 ~~ ! 




밥볶다의 식사 먹는 방법~! 

주문을 하고 고기를 중불에서 살명시 볶아주고 셀프바를 이용, 볶음밥 재료를 담아 맛있게 볶아드시면 된다고 하네요 ㅎㅎ 




맛있게 먹고 아 배불러 하고 봤는데 음식남기면 환경부담금 낸다고 해서 배불렀지만 힘내서 남김 없이 다 먹었네요 ㅎㅎ 


셀프바의 모습~! 김치부터 단무지,샐러드까지 하나하나가 맛있어요~! 



상추가 정말 신선하고 프레시합니다~! ㅎㅎ 싱싱하고 좋은 재료들을 쓰는 구나 하는 생각이 반찬에서부터 생각이 드네요~!




맵콩우삼겹이란 메뉴도 있고~ 옛날 삽겹살(?)이란 메뉴도있네요~! 






마지막은 밥을 볶아야 한끼지~!!

된장국도 나와요~! 엄마표 된장국~!



밥집 답게 밥이 일품입니다 ㅎㅎ 



콩나물을 올려주고 나서의 모습이에요~! 지글지글 잘 끓고 있네요!~



조금 시간이 지나니 아주~ 맛있게 변신~!

이래도 한입 안드셔 보겠습니까?ㅎㅎ



진짜 시작은 이제 부터 입니다. 왜 음식점 이름이 밥볶다?겠습니까?ㅎㅎ



남기지 않는다...........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