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금천구 맛집 시흥동 맛집인 걸레만두를 소개 합니다!~ 정식 명칭은 떡볶이랑 걸레만두인데 동네에서 먹으러 갈때 걸레만두 먹으러가자~!고 많이 해서 걸레만두로 더 불리기도 하는 곳입니다.! 

왜 걸레만두냐면 ..왜인진 모르겠는데 ㅎㅎ 걸레처럼 생겼다고 걸레만두인가 잘 모르겠네요 ㅎㅎ 




아무튼 떡볶이랑 걸레만두는 역사가 나름 있는 곳이라 금천구에 사는 사람이라면 알만한 사람은 아는 곳이고 추억의 맛집 같은 곳이에요

공간은 크진 않고 10여석 남짓 안되는 자리지만 추억을 생각하며 먹을 수 있고 맛은 조금 변했다고 하지만 추억의 맛이라 가끔씩 찾아 가는 곳이랍니다.


외부 사람이 처음 큰 기대를 가면 생각만큼 대단한 맛이라 생각하진 않을 수도 있지만, 추억의 맛이라는 것은 분명한 사실입니다.




가격표의 모습입니다  주말 알바 구한다고 하네요 ㅋㅋ

만두 추가가 따로 있는건 만두가 맛있기 떄문이죠! ㅎㅎ 만두만 주문하면 주문이 안되서 1인분 이상은 시켜야 한답니다!


1인분 시키면 떡볶이랑 만두 2장이고  곱빼기 하면 떡볶이와 만두 3장이랍니다.

제대로 먹을려면 곱뻬기에다가 만두 추가하고 계란추가해서 드시는걸 추천드려요! 








입구의 모습입니다! 야경의 모습이네요 .

찾아가기가 처음 가는 사람들은 다소 어려울 순 있지만 지도 보고 잘 찾아가시다 보면 나올거에요! 간판을 잘보셔야 지나치지 않을 수 있어요 ㅎㅎ 가끔 가는 저지만 멍하니 가다보면 그냥 지나칠떄도 있어요! ㅎㅎ








걸레만두 입구의 모습! 골목속에 있어서 도심같지 않은 추억이 묻어있는 듯한 곳입니다.



걸레만두의 모습입니다. 이곳만의 특별한 맛이 있어요 대단하진 않지만 걸레만두 만의 특별한 추억의 맛?ㅎㅎ





떢볶이의 모습입니다! 계란은 따로 주문해서 드셔야해요 ㅎㅎ 

​​












1인분의 모습입니다! 계란 시킬려다가 비싼것같아서 계란은 다음으로 패스~!



맛깔 나는 모습입니다! 양념의 맛은 너무 달콤하지 않으면서 적당히 달콤하고 매콤한 맛이에요!  너무 달면 먹다가 질릴 수 있는데 질리지 않는 맛입니다.







양념 비주얼이 짱이네요! 걸레만두가 맛있어서 떡볶이 빼고 걸레만두만 먹고 싶지만 걸레만두 만 은 주문이 안된답니다.^^




떢볶이도 한입~! 쫄낏 쫄낏~!



순대도 판답니다~! ㅎㅎ 순대 맛은 무난한 순대맛이에요! 떡볶이에 찍어먹으면 별맛일 것같아요!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