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2월 24일 부터 시작한 지오는
현재 아프리카 Bj중 수입 1위이다

3월 1일 부터 10일까지 총 56만5천개 가량의 별풍성을 받았고 이를 계산하면 약 3395만원정도를 받게 되는데

열흘 동안 3,000만원을 넘게 번 것이다,


연예인 활동에 있어서 소속사 4군데에서 연락이왔다고 하는데 계약은 하지 않았다며 연예인의 활동은생각해볼 예정이라고 한다.

(2018년 3월 10기준)

토크/캠방 1위

게임 3위

업수 1위 등


아프리카 티비 상위권의 별풍 수입은 정말 대단하다..ㅎㅎ

왠만한 직장인 연봉이상을 한달안에 버니 말이다.





엠블렉지오가 1인 미디어를 시작하게 된 ..계기영상





엠블렉지오의 촬영영상 리스트
지난 영상들도 볼수가 있는데
베그같은 게임도 하고 소통도 하고 다양하게 하고 있는 것같다
FT아일랜드의 이홍기(브론즈 1 ㅋㅋ)과 롤을 하기도 했다.





영상의 메인을 보면 매회마다 엄청난 별풍선을 받은 걸 볼수가 있다 ㅋㅋ

대단하다..

연예인 프리미엄도 있겠지만 그것도 지오의 능력이니 ㅎㅎ

돈을 버는 창출능력을 본인이 만들어 낸 것이니 대단하기도 하고 부럽기도 하다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