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울고 싶을때 너무나 속상할때
친구들이 너의 마음을 몰라줄때
많이 힘들때 주저 앉고 싶을때
집으로 가는 길이 멀게만 느낄때
그럴땐 나를 생각해 너
초라해진대도

세상이 다 너를 외면한대도오~
나를 널 위해 사는걸
정말 널 위해 사는걸~

내가 처음 고백한 그 날부터
언제까지나

나를 알겠니히 ~넌 혼자가 아니야~(아니야~
알 수 있다면 다시는 슬퍼하지마







-간주 타임 - 

그럴땐 나를 생각해~
너 초라해진대도~
세상이 다 너를 외면한대도~오~~
우워어어~~~

나는 널 위해 사는걸~~~~
정말 널 위해 사는걸~~~

내가 처음~~!!!
고백한 그날 부터~~어~~~~~~
언젝까지나~

나는 널 위해 사는걸얼~
정말 널위헤 사는걸~
내가 처음 고백한 그날 부터!~~~~~~~~~~~언제까지나아~~훠어어~~~어어










1998년도 부르던 시절의 레전드 모습 ㅎㅎ

벌써(?) 20년전....이다...

추억의 노래가 정말 좋은 것같아요

요즘도 이런 노래가 많이 불려져야하는데 너무 아이돌 위주로만 가서~

음악의 다양성이 아닌 한쪽으로만 가는 건 아닌지 걱정되네요~






















최근에도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는 이브

응원합니다 ㅎㅎ

2월 25일에 서울 콘서트도 개최하고

신곡도 공개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추억의 가수들의 최근 활동응원합니다.9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