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왁스의 과거 도그 슈가맨2

category 연예인&연애&예능&음악 2018. 2. 4. 23:27



슈가맨 2에 나와
1998년도 보그란 밴드로 데뷔했었다는왁스
깜작스런 등장에 놀라기도 했는데





그이후왁스로 데뷔한 그녀




오빠란 노래로 데뷔했는데 얼굴 없는 가수로 데뷔해

하지원이 왁스의 주인공이 아니냐는 애기까지 들었다던 그녀...

서운했었다는 ..그녀...





화장을 고치고ㅡ왁스

우연히 날 찾아와
사랑만 남기고 간 너
하루가 지나
몇 해가 흘러도
아무 소식도 없는데
세월에 변해버린
날 보면 실망할까봐
오늘도 나는
설레이는 맘으로
화장을 다시 고치곤해
아무것도
난 해준게 없어
받기만 했을뿐
그래서 미안해
나같은 여자를
왜 사랑했는지
왜 떠나야 했는지
어떻게든
우린 다시
사랑해~야해

살다가 널 만나면
모질게 따지고 싶어
힘든 세상에
나홀로 남겨두고
왜 연락 한번
없었느냐고
아무것도
난 해준게 없어
받기만 했을뿐
그래서 미안해
나같은 여자를
왜 사랑했는지
왜 떠나야 했는지
어떻게든
우린 다시 사랑해야해
그땐 너무 어려서
몰랐던 사랑을
이제야 알겠어~
보잘것 없지만
널 위해 남겨둔
내 사랑을 받아줘
어떻게든
우린 다시
사랑해~야해
















오빠ㅡ왁스

그냥 편한 느낌이 좋았어
좋은 사람이라 생각했어
하지만 이게 뭐야
점점 남자로 느껴져
아마 사랑하고 있었나봐
오빠 나만 바라봐
바빠 그렇게 바빠
아파 마음이 아파
내 맘 왜 몰라줘
오빠 그녀는 왜 봐
거봐 그녀는 나빠
봐봐 이제 나를 가져봐
이제 나를 가져봐
왜 날 여자로 안 보는거니
자꾸 안된다고 하는거니
다른 연인들을 봐봐
처음엔 오빠로 다 시작해
결국 사랑하며 잘 살아가
오빠 나만 바라봐
바빠 그렇게 바빠
아파 마음이 아파
내 맘 왜 몰라줘
오빠 그녀는 왜 봐
거봐 그녀는 나빠
봐봐 이제 나를 가져봐
이제 나를 가져봐
This is the time to rock
I see the your future now
Are you feel me are you feel me
Break your brain crack your mind
Only for the crazy my time follow wax follow wax
Everybody come on baby wax
아무것도 아니라 해도
나는 상처받아 나는 상처받아
이런 내가 싫다해도
지쳐버릴 내가 아냐
오빠 나만 바라봐
바빠 그렇게 바빠
아파 마음이 아파
내 맘 왜 몰라줘
오빠 그녀는 왜 봐
거봐 그녀는 나빠
봐봐 이제 나를 가져봐
이제 나를 가져봐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