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슈가맨2에나온 김세헌(걸)

이브란 그룹으로 데뷔하디전 걸로. 데뷔했었다

솔로 준비하던 그는 다시 밴드를 결성하게 되었고
G.고릴라 김건 박웅등과 이브을 결성하게 된다











걸 아스피린




끔찍한 일이 될거야 Darling
어른이 된다는상상만으로도 내겐
숨이 막혀버릴것 같은 고통일거야
Oh help me날 이해해줘
널 좋아하지만
And my lover I love you
내맘 정하긴 곤란해
네겐 항상 날마다 다른
이벤트로 너를 기쁘게 해줄
남자가 더욱더 어울릴지도 몰라
때로는 나도 휴일이 있었으면 해 우우
Oh my love
넌 잠시도 날 가만두질 않으니
그렇지만 혼자인 날은 우우
오히려 더 불안한건 나인걸
이런 제길 이런게 또 어딨어 예
Woo I need your love
Woo I need your love love love
네게로 빠져드는 내가 두려워
이런 제길 이런게 또 어딨어 예

끔찍한 일이 될거야 Darling
어른이 된다는상상만으로도 내겐
숨이 막혀버릴것 같은 고통일거야
Oh help me날 이해해줘
널 좋아하지만
And my lover I love you
내맘 정하긴 곤란해
네겐 항상 날마다 다른
이벤트로 너를 기쁘게 해줄
남자가 더욱더 어울릴지도 몰라
때로는 나도 휴일이 있었으면 해 우우
Oh my love
넌 잠시도 날 가만두질 않으니
그렇지만 혼자인 날은 우우
오히려 더 불안한건 나인걸
이런 제길 이런게 또 어딨어 예
Woo I need your love
Woo I need your love love love
네게로 빠져드는 내가 두려워
이런 제길 이런게 또 어딨어 예
Woo I need your love
Woo I need your love love love
네게로 빠져드는 내가 두려워
이런 제길 이런게 또 어딨어 예








Eve-너 그럴때면











울고 싶을때 너무나 속상할 때
친구들이 너의 마음을 몰라줄때
많이 힘들때 주저앉고 싶을때
집으로 가는 길이 멀게만 느낄때
그럴땐 나를 생각해 너 초라해 진대도
세상이 다 너를 외면한데도 워~
나는 널 위해 사는걸 정말 널 위해 사는걸
내가 처음 고백한 그 날부터 언제까지나
나를 알겠니 너 혼자가 아니야
할수있다면 다시는 슬퍼하지마

그럴땐 나를 생각해 너 초라해 진대도
세상이 다 너를 외면한데도 워~
나는 널 위해 사는걸 정말 널 위해 사는걸
내가 처음 고백한 그 날부터 언제까지나
나는 널 위해 사는걸 정말 널 위해 사는걸
내가 처음 고백한 그 날부터 언제까지나










이브~EVE


LOVE Me 너의 곁에
가고 싶은데
언제까지 나만 기다리며
살아가는지
이젠 안녕이라 말을 하나요
사랑스러운 5월의 신부가 되어
Don't say good bye
왜 모르시나요 수많은
세월 지나도
난 그대만을 기다릴텐테
괜찮아요 난 행복하니까
그래요 행복하니까 날 떠나도
그대 나를 걱정하지말아요
언제까지라도 기다리며
살아가겠죠
이젠 날이 밝아 오는가봐요
나를 떠나려는 그대에게 축복을
Don't say good bye
왜 모르시나요 수많은
세월 지나도
난 그대만을 기다릴텐데
괜찮아요 난 행복하니까
그래요 행복하니까 날 떠나도
Don't say good bye
왜 모르시나요 워워워
괜찮아요 난 행복하니까
그래요 행복하니까 날 떠나도









이브-아가페




그대 곁에는 내가 있잖아
병든 세상은 무너져가지만
나의 너마저 보낼 수 없어
저 어둠속에 널 보낼 수 없어
Oh Please forgive me
내가 그녀를 위해 내가
영혼을 모두다 그녀를 위해
Give me 나를 그녀 대신에 나를
당신께 모든걸 바쳐
Can you feel the love
comin out
영혼을 모두다 그녀를 위해
Give me 나를 그녀
대신에 나를
당신께 모든걸 바쳐
널 나에게 맡겨두면돼
이 세상을 가져버린 어두운
저 하늘도
너를 데려갈 순 없어
Forever I'm Foever
I'm by your side I'm by
your side
Until the end Until the end
그대와 저 끝까지도
I'm by your side I'm by
your side
Until the end Until the end
그대와 저 끝까지도
널 나에게 맡겨두면 돼
이 세상을 가져버린 어두운
저 하늘도
너를 데려갈 순 없어
Forever I'm Foever
I'm by your side I'm by
your side
Until the end Until the end
그대와 저 끝까지도
I'm by your side I'm by
your side
Until the end Until the end
그대와 저 끝까지도
I'm by your side I'm by
your side
Until the end Until the end
그대와 저 끝까지도
I'm by your side I'm by
your side
Until the end Until the end
그대와 저 끝까지도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