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2천원으로 허기진 배를 채우고 만족도 두배로 느끼게 해주는 명량핫도그

저렴한 가격이지만 맛도 훌륭해서

다른 핫도그나 편의점 핫도그 같은 것과는 차별화된 맛과 가격


주로 젊은 청년들이 창업해서 운영하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항상 응원 한다^^


나는 명량핫도그에 들리면 하나만 먹기 보다 두개 정도 먹는 편인데

하나만 먹고가기에 너무 아쉽기 때문이다.


메뉴는 위에 메뉴판을 보면 알 수 있는데

가장 베이직 핫도그가 기본 핫도그 1,000원이다

작년 연말에 하루 100원 이벤트를 했던 핫도그

올해도 하지 않을까 싶다

그때 다른 핫도그는 정상 가격이었다.


다른 핫도그의 가격은 1,500원~2,000원의 가격인데

다른 핫도그도 하나하나가 정말 맛있고 각기 다른 맛을 갖고 있기 때문에 정말 질리지 않는 맛이다.^^


추천메뉴라고 써있는 먹물치즈핫도그, 모짜렐라 핫도그는

왜 추천하는지먹어보면 그 이유를 알 것이다.^^


신메뉴인..통모짜핫도그와 감자핫도그도 정말 신선한 핫도그이다

이날 먹었던 핫도그인데

감자핫도그의 경우 덩치가(?)크고 감자가 있어서 식감이 정말좋다.


통모짜핫도그의 경우 안에 치즈가 정말 가득 들어 있어서 다른 메뉴의 치즈보다도

느낄 수 있을 정도의 치즈 양이 들어가 있다.






통모짜핫도그의 케찹뿌린 모습 ㅎㅎ

내가 먹은 핫도그는 아니지만 같이간 친구분은 케찹을 좋아하시더라 ㅎㅎ






이정도로 늘어질정도로 치즈가 양이 많고 끈질기다.^^

사진만봐도 군침이 도는 사진이다^^







감자핫도그의 비주얼

감자가 정말 고슴도치처럼(?) 붙어있어서 신기하게 생긴 핫도그이다 ㅎㅎ

식감이 정말 좋다


좀 커서 먹기에 여성분들은 불편해할수도 있지만(?) 맛있게 먹는다면야^^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