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홍콩반점 가다가 발견한 맛집 다크호스 짬뽕상회

category 맛집 2018. 2. 19. 14:08
 





홍콩반점 가다가 추천받아 가게된 맛집 짬뽕상회

홍콩반점도 훌륭하다고 생각하는데 짬뽕상회를 가보니 구디에 숨은 맛집이라고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엄청 크거나 화려하진 않지만 매장의 분위기나 맛도 괜찮아서 좋았어요

일단 맛에 있어서도 괜찮아서 추천해서 올만도 하고 돈까스 메뉴도 있는데 스타필드에서 먹었던 돈까스보다도

맛있었습니다.ㅋㅋ

(스타필드 돈까스 정말 맛 없었음 비싸기만하고 화려하기만한)

암튼..ㅋㅋ

위치는 다소 골목쪽에 들어가야해서 외진곳에 있지만

구로호텔 옆쪽 골목이라 그리 멀진 않아요 아는 사람들 위주로 가는 곳인데 

구디가셨다가 짬뽕이나 짜장 머고 싶으시면 가볼만한 곳입니다.






짬뽕상회의 메뉴판의 모습

메뉴판의 느낌도 좋고 글씨체도 이쁘고 먹기전에 기분 업업!




짬뽕상회  메뉴의 모습 

다양한 메뉴들이 있어서 호기심을 갖게 되네요 ㅎㅎ

돈까스 세트도 있어서 면류외에 다른거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ㄱㄱ



.





내부의 모습입니다.

매우 정결하고 깔끔하게 되어 있어서 관리가 잘 이루어지고 있구나 하는 생각도 들고

청결하다는 느낌도 많이 주었습니다.

이런 청결하고 프레시한 첫 인상이 다시 찾게 될 것같네요







누릉지 짬뽕밥의 모습 (6.500원)

면류가 아닌 든든하게 밥류를 드시고 싶으신 분들이 드시면 좋을듯 싶어요

그냥 밥이 아닌 누릉지라 색다른 맛의 누릉지 짬뽕밥




돈+짜 세트(7,500원)

돈까스와 짜짱을 다 먹고 싶으신 분들을 위한 세트 

돈까스도 맛이 정말 훌륭합니다. 튀김의 정도 역시 괜찮고

소스도 좋아할만한 맛이에요 소스가 부족하다면 더 달라고 하세요 

짜장면 역시 훌륭합니다 ㅋㅋ 맛자체로는 홍콩반점보다 나은듯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