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생활의 달인에 나왔던 민벅와플

서울 3대 간식 맛집이라 불리는 곳

Top 3 Best Snack Places in Seoul






서울 시청 근처 덕수궁옆에 민벅와플이란 맛집이 있는데

오랜시간 상당히 인기를 끌어온 맛집이다.

와플이 머 대단하겠어?라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여기는 정말 다르다..ㅋㅋ..

시청이나 덕수궁왔으면 반드시 들려서 하나정도는 먹고가야할 맛집인데

줄도 엄청 길고 맛도 기가막히다...


보기엔 입구가 작아보여서 작겠지..하겠지만 안에 직원들 엄청 많다.ㅋㅋ

하루에 얼마나 팔리는진 모르겠지만 왠만한 중소기업 뺨치지 않을까 생각한다


작년에 아는 지인하고 근처 맛집을 갔다가 와플 맥여보고 싶어서(?) 억지로 데려갔는데

머 와플하나먹겠다고 거기까지 가냐했던 사람이

막상 맥여보니(?) 너무 맛있다고 감탄사가 나왔다 ㅋㅋ


여자친구 있는 (?) 사람들 여자친구 한번 꼭 데려와보시라

엄청 좋아할 것임...









최근 효리네 민박 2에서 나온 와플과와플 기기


특히 윤아가 사용한 와플메이커는 주방가전 브랜드 쿠진아트의 '쿠진아트 버티컬 와플메이커'로 해당 제품은 방송 직후 익일 오전 9시까지 약 1만800대의 판매고를 올리며 화제의 제품으로 떠올랐다. 하루 만에 품절돼 현재는 재고가 없는 상태다.


와플기기를 제주도까지 가져간거에 대해서 여러말도 많지만.ㅋㅋ 어찌되었던 시청역 민벅와플이 너무나 생각이 났다.






민벅와플의 입구 모습이다.

보기엔 정말 작아보여서 직원이 많나 싶겠지만 정말 많다 ㅋㅋ..

민벅와플이 주는 맛에 대한 임팩트는 정말 강렬했다....







민벅와플의 와플 메뉴들

다양한 와플메뉴들이 있는데 기본 와플플레인도 맛있긴 하지만..

클래스를 조금씩 높여가시다보면(?) 와플 맛의 신세계를 경험하실 수 있을 것이다.

난 개인적으로 와플 메이플 시리즈와 와플 크림치즈, 그리고 와플 피넛버터, 와플 벨지움초코를 좋아하는데

다른 것도 먹고 싶은데 갈때마다 가장 맛있는거 먹다보니 이 종류만 먹게 되었던 것같다.


정말 한번 가보시라 정말 맛있다 ㅋㅋ






와플뿐만 아니라 커피나 음류종류도 판매를 하고 있다.

가격도 not bad!


와플을 사고 어디앉아서 먹을 공간이 안이나 주변이나 없다는게 아쉽긴 하지만..ㅎㅎ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