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킹콩부대찌게 시흥현대시장점

category 맛집 2018. 2. 19. 14:10



금천구 시흥동에 위치한 킹콩부대찌게

현대시장에 위치해 있어서 킹콩부대찌게 현대시장점이라고 불립니다.

시흥동에 갈만한 음식점이 좀 보면 마땅치가 않아서 어디 괜찮은데 없냐고 하면 갈만한 곳 찾기가 쉽지 않은데(좀 멀리 나가거나 하면 있지만)

무난하기도 하고 비싸지도 않아서 종종 가는 곳입니다.

라면이 무한리필이라는 것이 장점 ㅋㅋ

근데 많이는 못먹게됨 사실..



영업시간: 매일 10:00 - 23:00







저희가 시킨건 킹콩부대찌게 우삼겹살부대찌게 입니다. 

가격은 1인분에 9,000원

맨날(?) 기본 부대찌게만 시켜먹어봐서 한번 다른거 먹고 싶어서 우삼겹부대찌게 시켰는데

개인적으로 대패삼겹살을 좋아해서 괜찮았어요 ㅎㅎ

대패삼겹살 싫어하시는 분들도 있긴하지만 ㅋㅋ..












부대찌게 말고 따로 더 시킨 돈까스 ㅋㅋ.

아마 애들을 위한 메뉴라고 생각하는데 어른들도 좋아함 ㅋㅋ 아니 어른들이 더 좋아함

돈까스 맛 괜찮음 ㅋㅋ소스맛도 괜찮아서 돈까스 두개 시킬걸 그랬나 생각하게 됨 ㅋㅋ

애들꺼라 시켰는데 자꾸 손이 가서 애 한테 미안해지는데 그래도 손이 자꾸감





정말 부대찌게 먹으러 왔다가 돈까스 맛있어서...자꾸 손이....






부대찌게 먹고 입가심으로 먹으면 입앗이 상쾌해지는 ~!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