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금천구 시흥동 비비큐BBQ 금천시흥스타점

category 맛집 2018. 2. 24. 17:33



금천구 시흥동에 위치한 BBQ 

현대시장쪽이 아닌 반대쪽에 위치해 있는데 카페식이라 치킨 하나 먹고 가기에 좋다 ㅎㅎ

주변에 깔끔하게(?) 치킨 하나 먹으려면 좀 멀리 가야하는데

아니다...시흥동에 대성바베큐치킨이라고 꽤나 유명한 치킨집이 있긴하다ㅋㅋ..

암튼 깔끔한 내부와 주변에 마땅히 갈때가 없는데 치킨이나 피자 먹고가기에 좋은 곳이다.

솔직 치킨을 잘 만드는 집은 아닌 것같은데 어쨌든 머물다 가기에 괜찮은 곳이라 종종 이용하고 있다.






내부의 모습 만큼은(?)

깔끔하고 조명도 괜찮아서 분위기는 좋다

이날 올림픽 하는 날이라 경기 보면서 먹었더니 더욱 맛있었다 ㅎㅎ







티비가 설치되어 있어서 보면서 먹을 수 도 있고 

이역시 인테리어의 하나라고 생각한다 ㅎㅎ




메뉴판의 모습 ㅎㅎ

종류가 너무 다양하고 입맛도 달라 고르기 쉽지 않았지만 소이갈릭하나랑 피자시킴





치킨이 맛있는게 아니라 치킨과 함께 하는 사람들이 있어 맛있더라..





피자만큼은 용암보다 뜨거운 상태로 나와서 좋다..ㅋㅋ

배달은 이 기분 모른다...





치킨 피자가 늦게 나와 순삭처리...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