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달달 함이 생각날때 이디야 신메뉴인 브라우니 쇼콜라한번 추천드려봅니다 ㅎㅎ

이디야 들어가서 머 주문해야 망설이는 분들 많으시죠?ㅎㅎ 항상 드시는 커피 아메리카노나 라떼만 드셨던 분들

아니면 달달함이 생각나시는 분들. 신메뉴 궁금하신 분들

이디야 ❤️ 브라우니 쇼콜라   추천드려봅니다


브라우니란 말 들어가기 떄문에 위에 보면 브라우니 두덩어리가(?) 올라져있습니다 ㅎㅎ 휘핑크림은 선택사항이긴 하지만

달달함을 제대로 느껴보고자 휘핑크림올려달라해서 올려주셨네요 ㅎㅎ

 

먼저 브라우니 먹는 재미도 있는 음류인데요 크기는 엄지정도만 하려나? 그정도 인데

2개가 올려져있구요 브라우니도 먹고 달달한 음류도 먹고 일석이조의 이디야 신메뉴입니다


달달함은 카라멜마끼야또 보다 더 달달한 맛이구요 그 맛이나 깊이가 깊은 맛이라고 생각하네요

카라멜마끼야또의 그냥 달달함이 아닌 깊은 그 맛?

휘핑크림이 올려져있어서 그런지 몰라도 난 달달해! 외쳐대는 그런 메뉴인 것같네요 ㅎㅎ


달달한걸 좋아하는 저이기에 자주 먹던 카라멜마끼야또는 그리 달게 느껴지지 않았었는데 

이렇게 신메뉴인 브라우니 쇼콜라를 먹어보니 음 제대로 달달한 음류라는 생각을 했네요 ㅎㅎ











먹음직 스럽지 않나요?ㅎㅎ 브라우니 2개가 올려져 있는게 말량광이(?) 소녀 같기도 하고 슈렉같기도하고 그러네요 ㅎㅎ












겨울이라그런가? 브라우니 위에 하얀 가루까지 ^^

겨울 맞이 신메뉴인것 같기도 하고 그러네요?ㅎㅎ

휘핑크림 위에 올려져 있는 브라우니가 정말 이쁘게 올려져있네요

하얀 눈속에 초콜릿이 올려져 있는 것같기도 하구요


오늘은 아이스 브라우니 쇼콜라를먹어봤는데요

다음에는 핫 브라우니 쇼콜라도 어떤 맛인지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