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최근 제가 알게된 신선한 커피샾! 더 리터!

커피 크기에 신선한 충격을줬던 곳!이네요 ㅎㅎ 아는 동생 소개로 처음 가게 되었는데

커피 크기가 어마어마 하다고 해서 크면 밴티사이즈겠지 하고 갔었는데

괴물크기의 커피사이즈였어요 ㅎㅎ










더 리터 커피샾입니다 

근데 여기는 커피만 파는게 아니라 커피팔고 옆에 햄버거도 팔고 악세사리도 팔던데? 원래 여기 그런 곳인가요?

아시는분?ㅎㅎ









더리터 옆에 햄버거를 팔고 있더라구요 요건모죠? 같이 하는 시스템인가”?


















우와 음류 시켰는데 크기가 몬스터에요 저거 옆에 아이패드 프로9,7인데 그만큼 높이의

사이즈를 자랑하고 있어요 

다먹느라 죽는줄알았습니다 ㅎㅎ 저크기로 아메리카노 시키면 하루종일 먹어도 남겠어요 ㅎㅎ

왜케 사이즈가 큰거죠?남는게 있나

가격도 그리 비싸지도 않던데










엄청 큰 사이즈에요~! 사진보다 실제 보면 

무슨 김장하기 전 무 크기만한 사이즈에요 ㅎㅎ

처음 보면 놀라게 되더라구요 ㅎㅎ 


전국에 매장 100몇개는 있는 것같은데 저는 왜 이제 알았을까요 ㅎㅎ..









더리터의 앞 모습 신기해서 자꾸 쳐다보게 되더라구요 ㅎㅎ

와이파이도 잡힌답니다















바깥 전경 ㅎㅎ 어 근데 저거 머지 하다가 보게 된 것이 커피샾에 양말도 팔고 악세사리고 팔아서

이건 머지 했어요  근데 여기만 그런건가? 아니면 다른 지점도?















더 크다 ! 더 싸다! 더 맛있다!

ㅇㅈ ㅋㅋ







이쁜 머플러도 팔길래 우와 신개념커피샾인가? 생각했어요..아직도 궁금해요 여기

원래 이런 곳인가요?ㅎㅎ








핸드폰 악세사리도 팔고 강화액정도 팔길래 여기 머지 머지머지 했어요​








머리끈도 팔고 있고 남녀 공용팔찌도 팔고 있더라구요~!









이쁜 스마트폰 케이스도 팔고 있었어요~!이쁜것들만 팔고 있네요~!

















아니! 양말까지 팔고 있다니!





여기의 정체는 도대체~?







오잉? 귀걸이까지??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