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구디에 조용한 카페이자 여느 커피샾과는 다른 분위기 있는 카페를 소개합니다. 


지점은 전국에 4군데 있는데 전국이라기 보다 서울에만 4군데 있네요

1. 서울 파이낸스센터(SFC)점 

2. 경희궁점

3. 압구정점

4. 구로지밸리몰점 

이렇게 4군데 있습니다.

제가 간 곳은 구로지밸리몰점 인데 다른 점들도 한번 가보고 싶네요 다들 위치가.....ㅎㅎ..






기존 카페들이 좀 식상할때..데이트하거나 분위기 좋고 좀 색다른 카페 가고 싶을때 가보면 좋은 곳 같아요


가격은 기존 커피샾들 보다 다소 좀 높긴 하지만 그만큼은 투자할만한 가치가 있는 곳 같네요

구로지밸리몰점 1층에 위치해 있으니 찾아가실때 구로지밸리몰점 방향 잡고(?) 가시면 쉽게 찾을 수 있어요


지밸리몰에 맛집도 많고 카페도 많아서 구디에서 맛집이나 카페 찾으실떄 지밸리몰만 오셔도 충분할 것같구요

왓슨스도 있어서 구경할 것도 있고 다양하게 있네요 ㅎㅎ아참 설빙도 있답니다.







역시 밤에 야경이 이쁘네요 한잔 하고 싶은 느낌의 카페 입니다. 주변에 스타벅스가 엄청 많이 있었지만 여기 오고 싶어서

오게 되었네요~! 다양한 스위스 초콜릿도 팔고 있어서 구경도 하고 하나 먹어보기도 하고 ㅎㅎ

쪼매난거 하나에 2~3천원 하기도 합니다 ㅎㅎ 그래도 신세계 경험을 ㅎㅎ





저기 저렇게 넓은 공간도 있어서 평일 회사원들이 단체로 와도 되겠어요 ㅎㅎ 구로지밸리몰은 좌석이 생각보다 많지 않다는 것이 다소 아쉽긴 해요 총 합쳐서 25~30?자리 정도 되려나 ..아무튼 저녁에 오니 참 이쁘네요~




쫘~악 펼쳐진 초콜릿들의 모습들~! 정말 다양한 스위스 초콜릿들이 팔고 있구요 비싸서 다먹어보진 못하지만.

색다른 스위스 초콜릿만의 맛을 느낄 수가 있답니다 보기만 해도 당분이 보충되네요 





하나하나 이쁘게 만들어져 있어 보이네요~! 이름도 정말 다양한 초콜릿들이 많구요~! 저거 쪼매난건데 2,800원정도 하네요



하나 입에 쏘~옥! 들어갈만한 크기인데 정말 맛있어용~! 당분 떨어질떄 먹으면 딲이겠어요~! ㅎㅎ





모가틴?” 처음 들어보네요 ㅎㅎ 로스팅한 커피 필링이 들어있어 커피의 진한맛과초콜릿의 조화가 어우러지는 프랄린이네요 ㅎㅎ 어렵다..



선물세트도있네요~! 4개에 13,000원이네요 ㅎㅎㅎ 후덜덜..고급 초콜릿 스위스 선물로 하기네 좋겠네요 48개가 145,000원이네요 ㅋㅋ..우왕..비싸당...





더 다양한 초콜릿 선물세트의 모습들~!  선물 받으면 기분 엄청 좋을듯 ㅎㅎ..



조각으로 파는 초콜릿들~! 아몬드 초콜릿부터 밀크초콜릿, 다크초콜릿등등 정말 다양한 초콜릿들이 파네요~!

아메리카노와 먹으면 되겠어요 ㅎㅎ







정말 아기자기한 초콜릿들~! 이뻐서 먹을 수나 있겠어요~~!! 비싸서 한번 갈때 마다 하나씩~먹어야겠네요 ㅎㅎ










저희가 먹은 것들~! 저는 모카초코를 먹었습니다~~!




정말 진해 보이는 모카초코의 모습입니다~! 섞으면 흐트러질가봐 구경만 많이 하다가 뒤늦게 먹었네요 ㅎㅎ

섞기 전에 초콜릿 한번 건져 먹어보셔요 ㅎㅎ




같이 간 지인이 시킨건데 이름이 생각이 안나넹  ㅜㅜㅜ








아이패드로 찍은 초대형같이 나온 사진 모카초코 ㅋㅋ..



카운터의 모습입니다~!블링 블링~하네요




벽 인테리어의 모습~! 




 10명이 와도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의 모습~! 단체로 모여서 앉기에 좋은 자리네요~ㅎㅎ 평일에 자리 차지하는게 경쟁이 심하겠어요~!










크리스마스를 벌써부터 기다리게 하는 트리의 장식~!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