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양 맛집 삼막사맛집 쌈도둑

category 맛집 2017. 9. 23. 19:59






안양시에 위치해 있고 삼막사에 위치한 삼막사 맛집중의 맛집 쌈도둑을 소개합니다.~!

쌈밥 맛집으로 유명한 한식집이고 몇년전 불이 나서 다시 건물을 지었던 곳인데요 다시 짓고 나서 더욱더 장사가 잘되고 건물도 이쁘게 지어서  더욱더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는 곳입니다.

식사뿐만 아니라 커피한잔도 할수 있는 공간이 1층에 이쁘게 꾸며져 있어서 식사후에 원스탑 으로 이용할 수 있어요 

커피샾이 작은게 아니라 꽤 끄고 좌석이 많아서 단체로 와도 충분히 이용할 수 있는곳입니다,

주차>???당연히 가능합니다, 사람 많은 시간엔 꽉차기도 하지만 제 2주차장도 있기 때문에 충분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꽤 많은 시간에는 그 마저도 기다려야할 수도 있지만요!

저는 오후 5시쯤 경에 갔기 때문에 일단 충분하게 주차를 할 수 있었습니다. 간 시간은 토요일이었구요

삼막사로 들어오셔서 천천히 가시다보면 보실수 있을 거에요 쎄게 가다보면 지나칠 수도 있으니 천천히 운전해 오세요 ㅎㅎㅎ/

차가 없어도 안양 금천구 광명 사시는 분들은 큰길쪽으로 오셨다가 조금만 걸어가도 갈 수 있으니 참고하시구요! 택시 타고 가셔도 되겠네요!

아무튼 갠적으로 생각하는 삼막사 최고의 맛집이고 음식이 무척이나 깔끔하고 고급진 느낌을 주기 때문에 특별한날 가기에도 괜찮고 가격도 나쁘지 않은 가격대기에 추천드립니다.

주메뉴빼고는 반찬이 셀프 리필이 되는 곳입니다.! 





메뉴가 4가지가 있습니다.


각 메뉴에 고등어구이가 추가된 구성입니다.



1. 제육볶음+ 고등어구이=

2. 우엉불고기+ 고등어구이

3. 연잎오리찜+고등어구이

4. 소갈비찜 +고등어구이

이렇게 4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저는 쌈도둑에서 딱 1나인 제육볶음세트만 먹어봤네요 ㅎㅎ 왜냐하면 가격이 가장 싸고 무난하기 때문인데요...다른 반찬들은 공통으로 같고 쌈도둑이란 이름 답게 쌈으로 싸먹기엔 제육볶음이 제격이기 때문이죠 ㅎㅎ


하지만!! 이번엔 과감히 다른걸 먹었습니다. 사실이날은 조금 특별한 날이였기에 과감하게 쐈습니다.! 

가장비싼 소갈비찜+고등어구이=1인당 28,000원 을 3인분하고

연잎오리찜+고등어구이=1인당 20,000원 2인분해서


총 5인분 먹었습니다 ㅎㅎ 큰맘 먹고 먹었네요 ~! 항상 제육볶음+고등어구이만 먹다가.

처음가시거나 하시는 분들은 제육볶음+고등어구이 드시는걸 추천드려요 ㅎㅎ 가장 무난하고

쌈도둑이란 이름 답게 쌈을 싸서 먹기엔 제격이거든요








4가지의 메뉴의 모습입니다.


참고로 제육볶음+고등어구이는 1인이상 주문이 가능하지만


나머지 3가지는 2인분 이상만 주문 가능하다고 하네요 아무래도 만들어 나가는 일정 양이 있어서 그런게 아닌가 싶네요 ㅎㅎ












오후 5시좀 넘어서의 외부 모습입니다. 아직은 차가 많진 않았습니다. 하지만 안에는 그래도 사람들이 쫌 있긴 하더라구요






조금 시간이 지나니 어두워졌네요 ㅎㅎ 주차장이 꽤 큽니다~! 제 2주차장은 여길 지나기 전에   100미터 남짓 거리에 하나가 있으니 참고하세요

주차 도와주시는 분들이 있을거에요










달빛정원이라고 감상하는 곳도 있습니다. 저기 창문으로 보이는 곳이 식사하는 곳인데 저기가 식사하기에 뷰가 좋은 곳이네요 



저녁을 먹고 나오니 차가 꽉차있더라구요! 조용하게 식사하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기에 정말 좋은 곳입니다,






삼막맛거리촌 우수외식업지구입니다. 모범음식점이구요 직원들이 한복으로 깔끔하게 차려입으셔서 일하시기에 고급진 느낌도 받고 청결한 느낌도 드는 곳입니다.






카운터 옆에 있는 문구입니다. 추억의 절반은 맛입니다... 


정말 동감이 가는 문구네요..


추억의 절반은 맛입니다..


엄마가 챙겨준 

도시락속에

가득했던 

콩자반과 계란후라이

분홍소시지와 멸치볶음


그때 해주신 엄마의 

따뜻한 집밥이 그립습니다.


늘 먹던 엄마의 정성을

만나고 싶을때








카운터에 팔고 있는 보리빵하고 견과류가득 버터쿠키 입니다.


보리빵은 옆에시식할 수 있게 비치되어 있어서 여러번 주서먹을(?) 수 있었어요 ㅎㅎ

한번만 먹으면 됐지 자꾸 손이 가는건 왜그럴가요 ㅎㅎ








원산지 표시네요~! 

제육볶음에 쓰이는 돼지고기는 미국산, 고등어 구이는 노르웨이산, 소갈비찜에 들어가는 소갈비는 뉴질랜드산이네요 ~!

야채류오 훈제오리, 우엉불고기에 들어가는 돼지고기는 국내산이구요~!






신선한 야채의 모습이네요~! 



미역국과 우거지찜 견과류쌈장 등의 모습도 보이네요~!


맨 왼쪽이 연근샐러드인데 이게 너무너무 맛있습니다~! 들꺠가루인진 몰라도 엄청 고소하고 맛있어서 가장 많이 리필해서 먹었습니다~! 


여기에는 나오지 않았지만 가지무침은 이장소엔 없고 따로 애기하면 주시더라구요~! 







식사전에 손 씻는곳인데 고급지게 만들었네요~! ㅎㅎ 요 옆에 화장실이 있구요~!










갈비찜과 반찬들의 모습입니다~~ ~! 소갈비가 독보적으로 눈에 보이네요~! ㅎㅎ










소갈비찜의 다독샷~!  한 3인분 정도의 양이라고 하네요~! 





연잎오리찜의 모습입니다~! 연잎은 먹는걸까요 아니면 데코일가요 ㅎㅎ 그냥 다른 채소에 싸먹긴 했는데







몇 반찬들을 팔기도 하더라구요~! 4천원 반찬에 한해 3개에 만원에 판다고 하네요~! 연근샐러드도 포함되어있는데 제가 이날 리필해 먹은 양이 20,000원어치는 되는 것같네요 ㅎㅎ

무한리필로 먹는것 외에 다른 것들도 팔고 있으니 한번 유심히 봐보세요 ㅎㅎ

견과류 양념장도 팔고 이것저것 팔더라구요







식혜도 팔고 있네요~! 시원하게 막있어 보이네요








양장피도 여기서 무한으로 먹을 수 있어요~! 코가 확 뚫리더라구요 ㅎㅎ..

















식사후에 커피한잔할 수 있는 카페의 모습입니다~! 공간이 무척이나 크고 이쁘게 만들어져 있어요~! 이런 곳이 정말 좋은 것같아요~!




좌석이 정말 다양하게 있어서 몇명이 와도 좋고 여럿이 와도 좋은 공간들이 많은 것같아요~!




주문 하는 곳의 모습~! 분위기 있고 좋네요~! 저녁에 오니 확실히 더~!





이건 머지머지하고 오랫동안 쳐다보았네요~! ㅎㅎ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