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코스트코 최신 할인 행사 및 로드쇼 소개

category 코스트코 2017. 6. 25. 18:10









여름 후레쉬 푸드 이벤트 일정을 소개해드려요!

2017.6.29-2017.07.09의 이벤트인데요 5개 모두다 마음에 드는 할인 쿠폰이네요 ㅎㅎ
LA갈비와 찜갈비, 부채스테이크. 오리주물럭까지! 슬슬 자주도 나오는 것같은데 한번 가서 얼마나 신선하고 맛있는지 보러가야겠네요






7월의 할인 제품입니다! 관심있는 것들이 눈에 보이네요!






각 지점별 로드쇼 일정 소개




코스트코 전국 매장입니다


핵심 상권에만 집중해서 고객들을 흡수하고자 하는 것같네요^^
코스트코 매장 하나가 왠만한 대형매장 몇개 지점의 매출하고 비슷하다고 하네료






이번에 새로 출시한 카드입니다. 기존카드는
재발급전까지 사용가능하고 그이후에는 새로운 카드로!!
코스트코 회원카드 및 신용카드 기능이 같이 있는 카드입니다


코스트코는 한 국가 한카드이기에

삼성카드만 사용가능합니다. ! 현금도 가능하구요

가끔 잘 몰라서 구비 못해오신 분들이 보이더라구요!!





↓♡공감↓

공감 클릭 한번으로 아름다워지는 세상^^

↓♡공감↓은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를 수 있답니다

유용한 더 많은 자료를 보고싶으시면

클릭

​ ↓↓↓↓↓↓
wangimnida.tistory.com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