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코스트코에는 수많은 인기 제품들이 많습니다.! 가끔 제품들을 보다보면 우아! 하는 제품들도 있고 다른 마트들에 비해서도 가격메리트가 큰 제품들도 있어서 특정 상품의 경우 무조건 코스트코 가서만 사는 것들도 있습니다! 제가 돌아당기면서 느꼈던 인기제품들은 생각해보면 물, 세제, 고기, 치즈, 햄, 기타 등등이 있죠!


관심있는 제품들을 보다가 그 달에 할인을 하면 이때다 싶어서 가서 사기도 하는데 적게는 몇천원에서 비싼 것은 몇십만원까지 할인을 하기 때문에 그러한 시기를 기다렸다가 사는것도 팁중의 팁이죠 ! ㅎㅎ



그리고 코스트코 가면 꼭 먹고 나오는 식품코너도 있지요 주 메인 식품은 피자, 베이크 등이 있는데 계산하고 나오면 우리들을 유혹하고 있죠 ㅎㅎ 밑에서 음식들의 가격이 나와있는 사진 참고


그럼 코스트코에 어떤 제품들이 파는지 글을 쓰는 시점에 생생한 제품사진과 가격을 알려드립니다 ! 가시거나 가고 싶으신 분들 제품 잘 보셨다가 쇼핑에 참고하세요~!





이번에 새로 공지된 골프용품 관련 공지네요 골프 하시는 분들은 좋겠네요 ㅎㅎ 




코스트코 하면 빼놓을 수 없는 식품코너 보기만 해도 군침이 돌죠!

베이크는 개인적으로 불고기 베이크를 좋아하는데 불고기베이크를 제대로 먹기 위해선 짜르지 마시고 반만 짜르시거나 통째로 드시길 추천드려요

대부분이 칼로 짤라서 조각내서 드시는데 그러면 열이 금방 빠져나가서 제대로 맛을 느낄수가 없더라구요 안짜르거나 반만짤라서 통째로 드시면 안에 열이 모여있기에 따뜻하게 지속적으로 먹을 수가 있어요



코스트코 하면 피자를 생각할 수 있는데 하도 많이 먹다보니 저는 갈떄 피자는 거의 먹진 않네요 예전에 많이 먹을땐 피자 반판 이상도 먹었었는데.ㅎㅎ


핫도그세트도 사시면 콜라도 주기에 가성대비 정말 굿인 것같네요

핫도그는 사시면 만들어야할 과정이 많은거 아시죠?ㅎㅎ


코스트코는 식품코너에 커피도 파는데 아메리카노와 라뗴가 각각 단돈 천원이에요!

예전에는 모카도 있었는데 없어졌네요 ㅎㅎ 개인적으로 좋아했었는데 ..


코스트코 베이컨입니다. 맛도 훌륭하고!



코스트코 요구르트입니다.! 무려 40개가 한 묶음 ㅎㅎ 개당 70원정도하네요!



코스트코의 계란입니다 25개의 7,290원입니다.





정신없이 사가신 우유의 모습입니다. 저 우유가 젤 싼 우 유네요 코스코에서.

코스트코 프리미엄 우유 입니다 ! 싼것만 먹었는데 저 우유는 아직도 먹어보진 못했네요 프리미엄이라고 하는데 한번 먹어는 봐야지 ㅎㅎ




저지방 우유입니다 두번째 가격인 우유죠 ㅎㅎ 전 첫번째 우유가 젤 싸서 그거 먹는데 아무래도 사람들이 싼걸 젤 많이 사네요

코스트코 연어회


코스트코 신제품 

프리미엄 양념 회덮밥입니다. 얼마전엔없었는데 이번에 새로  나왔나봐요 한번 먹어봐야겠네요


코스트코 인기제품 초밥입니다. 큰 사이즈의 초밥도 있고 중간도 있고 작은 것도 있고 다양하니 원하시는 만큼^^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모짜렐라 치즈입니다!


코스트코 인기상품 삼겹살이 할인도 하네요 이번에!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코스트코 최강 가성갑 상품 냉동삼겹살입니다. 가격을 보시면 3~4만원대의 엄청난 가성비를 자랑하는 삼겹살이죠 ! 캠핑가거나 어디갈때 최고의 가성을 자랑하고 가정에서 드시기에도 엄청 오래 드실 수 있을거에요! 

냉동인데 물에 좀 담구셨다가 짜르시면 될듯 가정에선!





코스트코 카스테라 ! 


​2억 8천9백만원 다이아반지 ㅋㅋ.저거 코스트코에서 실제 사는 사람있었을가요'?ㅎㅎ 

전시된게 진짜인지 가짜인지도 모르겠네요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