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코스트코 코스트코할인2017.7.31-8.13

category 코스트코 2017. 7. 31. 07:29




 휴가 시즌이라 그런지 코스트코는 월요일에도 주말처럼 사람이 가득차서 발 디딜틈이 없는 곳이었네요! 특히 광명 코스트코와 더불어 광명 이케아는 사람이 정말 많았습니다.

다들 휴가겸 겸사겸사 와서 구경오고 살거 사러 오신분들이 많았던 것같습니다. 월요일을 주말처럼..!

주말보다 더 심하게 차가 밀려서 들어가는 것을 보았습니다.^^ 

이번주 할인 제품은 컨셉이 확실히 있네요! 아기들 기저귀부터 티슈,휴지, 미용티슈, 물티슈등  특정 컨셉을 지닌 그런 할인 행사네요.ㅎㅎ

휴가 시즌인데 휴가용품 할인이 다소 아니라 아쉽긴 하지만! 그래도 휴가니 기분 업 업!

다들 휴가들이어서 그런진 몰라도 대체로 기분이 다들 좋아보였어요! ㅎㅎ 가족단위가 가장 많았던 것같구요!





여성용품도 할일을 많이 한다고 하니 참고하셔서 좋은 할인 시기 놓치지 마시길 바래요! 








비즈니스 회원권 ​

골드스타 회원권 입니다 


이케아에 관한 최신 글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알짜 상품만 올려드릴게요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