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코스트코 할인제품 기다리던 할인~!(2017.7.17-7.30)

category 코스트코 2017. 7. 16. 20:17

드디에 제가 기다리던 코스트코 할인제품들이 나왔네요! 그것도 3가지씩이나! 

이때 꼭 사야할 제품이라고 소개해주고 싶네요! 바로 마티낼리 사과 쥬스입니다. 

스파클링쥬스랑 그냥 쥬스가 있는데 아시는 분들 아실테지만 스타벅스나 투썸 이디야 등등 에 파는 것인데 가격얼마에 파시는지 아시죠? 제 기억으로는 싸게는 3,500원이고 비싸게는 5,500원~6,000원에 팔더라구요 같은 제품인데

그런데 코스트코에는 얼마에 파시는지 아시나요?  커피샾에서 파는거를 코스트코에 파는 24개 묶음으로 계산하면 대략 5000원으로 계산하면 5,000원 x 24=12만원니다 후덜덜 ㅋㅋ

그런데 코스트코에 얼마에 파시는지 아세요"? 사과쥬스는 기억이 잘안나는데 스파클링 사과쥬스는 24,900원에 팔고있어요 1개당 무려 1천원 초반가격에 파는것이죠

게다가 거기에 이번에 할인이 적용하면 무려 한 병당 단 천원도 안되는 가격에 사는게 되지요

커피샾에서 파는 대략 5천원의 가격에 비교하면 엄청난 차이죠 그래서 제가 기다리던 할인제품입니다.강력 추 천하는 제품!






제가 과자중에 탑으로 좋아하는 로아커 미니 웨하스입니다 ㅎㅎ 4가지 맛의 과자로 코스트코 가면 꼭 사는 과자인데요 작은 낱개로 되어있어서 먹기에 간편해요!

게다가 이번에 3,600원할인행사까지!!하다니! 무조건 사야겠어요!

뿐만 아니라 크리스피롤 12곡까지 2,100원할일은 하네요! 이번에 할인이 정말 제가 좋아하는것 위주로 할인을 하네요! 내일 당장 가고 싶어요! ㅎㅎ

이번 할인행사는 뭔가 알찬 할인행사네요! 기간 확인하시고 필요하신거 꼭 구입하셔요! ㅎㅎ

진짜 마티넬리 스파클링쥬스는 6개월에 한번?할인 할가 말가 하는 제품 이라서 이번 할인 기간 잘 챙겨가세요! ㅎㅎ



저는 코스트코 가면 꼭 주로 사는 것이 일단 1) 물입니다! 물하면 공감하실 분들이 많으실 것같네요! 

2)우유: 대용량이고 가격이 너무싸서 우유가 떨어지면 꼭 삽니다

3)세재: 코스트코 세재는 유명하지요 저희집도 코스트코 세재만 쓴답니다

4) 삼겹살: 냉동삼겹살의 무지막지한 싼가격은 늘놀랍게 만 하지요

기타등등 충성도 높은 제품들이 많아서 떨어지면 몰아서 사는 편이네요 

저는 엄청 사가는 편은 아닌데 다들 뭐사는지 호기심에 보면 엄청들 사시더라구요 

후덜덜하게 사시는 분들도 많죠 ㅎㅎ



여러분들은 코스트코 가셔서 주로 사시는 제품들이 머가 있으신가요????









어제 새로운 할인이 나오자마자 참지 못하고 ㅋㅋ 바로 다음날 사러갔습니다.ㅋㅋ 월요일이라 그런지 나름 한가했어요..그래도 코스트코는 한가한편이 왠만한 마트보다는 많은 것같아요..오늘 가서 산 것은 할인행사하는 3가지를 샀어요 맨밑에 치즈크래커는 할인하진 않았지만 좋아하는 과자라서 샀어요 가격은 11,890원입니다. 이거 낱개로 편의점에 1500원정도 파는데 이게 한통에 18봉지가 들어있으니 편의점에서 사면 27,000원가격입니다.

그러니까 코스트코에 사는게 대략 15,110원이 싼 편인거죠 ㅎㅎ 암툰 이건 할인하진 않지만 좋아하는 과자라서 샀습니다.


스파클링사과쥬스가 인기가 많은지 반토막이 나있더라구요! ㅎㅎ 아마 엄청싸다는 것을 보면 알수 있으니까요 그냥 사과쥬스는 그래도 좀 쌓여있는 편이었어요!

사려고 하는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사진엔 안나왔는데 오리슬라이스 1kg는 17,090원인데 할인 3,200원해서 13,890원이랍니다 ㅎㅎ 


뿌듯하게 알차게 살 것만 딱 사고 와서 기쁜 하루네요 ㅎㅎ 들고 오느라 힘들었지만 ㅋㅋ..

스파클링쥬스가 무거워서 혼자 버스타고 들고오느라 옆구리가 담걸린 것같네요 ㅎㅎ.

15분만에 살 것만 사고 딱 나와서 바로 버스타고 왔답니다 ㅎㅎ.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