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개콘 당첨후 관람 후기 8번째 당첨

category 영화&연극&뮤지컬&공연 2017. 6. 14. 17:11


얼마전 개그콘서트 당첨 방법을 올리고 눌렀던 개콘 방청권에 바로 당첨이 되서 오늘 보러 왔습니다 ㅎㅎ

당첨 문자
KBS 알림 서비스
[Web발신]
[개그콘서트]당첨안내
전@수님의 방청신청이 당첨되었습니다.
방청일시 : 2017.06.14 19:30

장소 : 여의도 KBS 신관 공개홀
표 배부 시간: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
입장시간: 오후 6시 50분
* 원본 신분증 지참. 1인 1매(2인권)만 지급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꼭 확인하세요.



야호 ㅋㅋ 여러번 당첨되었지만 당첨은 기쁘네여


지금
만나러 갑니다 ㅋㅋ


공지 사항이
바뀌었네요! 방청권교환 데스크 입니다 ㅎㅎ 여전하네요



야호! 드디어 받았네요


안에 있는 커피샾도있어요 저렴한




보기전 여유롭게 앞에 있는 서브웨이 샌드위치 냠냠


맛있겠죠^^





드디어 입장했어요!! ㅎㅎ 두근두근
거의 앞쪽으로 왔어요 앞에서 보고 싶어서 ㅎㅎ
티비에 너무 심하게 웃는거 나오지 않을가 걱정되네요 ㅎㅎ
그래도 신나게 웃어야지



개콘 중간 중간의 시간





오랜만에 하하호호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5번ㅁ에 처음으로 앞쪽에 앉아 보면서 생생한 모습들도 보구요! 개콘시작 전에 댄스타임이라고 있는데 춤추러 나올 관객들 에게 뽑아서 선물을 주거든요...저도 나가고 싶었는데 춤하곤 거리가 멀고 자신감도 없어서 나가진 못했지만 마음만은 여러번 보냈습니다 ㅎㅎ
아무튼 좋은 시간이었던 것같아 좋았어요! 간만에!!
개그맨들에게 박수를 한번 보내봅니다..^^
↓♡공감↓

공감 클릭 한번으로 아름다워지는 세상^^

↓♡공감↓은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를 수 있답니다

유용한 더 많은 자료를 보고싶으시면

클릭

​ ↓↓↓↓↓↓
wangimnida.tistory.com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