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송도아파트 하버뷰Harborview소개

category 시사&상식/부동산 2017. 6. 11. 09:38


​인천 송도에 위치한
송도 하버뷰 아파트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송도 가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깔끔 그 자체고 조용하고 공기도 좋은 곳인 것 같습니다.!
송종국이 살았던 아파트도 근처에 있구요! 지금은 이사갔다고 알려졌지만요

먼저 아파트 시세를 알아보겠습니다
평수 순서대로 보여드리겠습니다










더 큰 평수도 있는데 거래가 된것이 없었네요

보시면 아시겠지만 분양초기 당첨된 분들은 수억원의 차익을 볼수 있었겠네요! 큰평수로 갈 수록 매매 전세 가격차가 많이 좁혀져있는 모습이구요


또한, 부동산 거래가 활성화되기 전과 후의 상승하는 모습이 보이네요







주변 인프라를 한번 보실가요? 또한 관리비나 기타 관련된 것들도요



보시면 아시겠지만 주변에 나들이나 쇼핑하러 갈 곳이많습니다
송일국이 삼둥이들과 나들이 나온 공원도 있구요
이렇게
인프라가 잘 갖춰져있는데요
아쉬운점이 있다면?? 근린상권이라고해야하나 가까이에서 이용할 수 있는 가​게들이 번화가 보다는 약하다고 해야하나?
이런건 사람에 따라 드는 기분이 다를테니 머 ㅎㅎ




그럼 내부 모습과 외부 모습을 좀 살펴보겠습니다



더 많은 자료 클릭

무인택배있는 곳도 많겠지만 ㅎㅎ 맘에 드네요






저렴하고도 맛있는 것도눈에 보입니다. 한식뷔폐라는 작은 곳도 있는데 6,000원의 행복을 ㅎㅎ




가까이 이용할 수 있는 곳들도 있구요







보면서 제가 느낌점은..살고 싶은 곳이구나 하는 생각입니다
조용한 분위기와 깔끔한 곳이라 그런지 너무나 마음에 들었고 돈 잘 모아서 꼭 살고 싶은 곳이구나 생각이 들었습니다 ㅎㅎ

사람과 자주 부대끼고 싶은 사람한테는 힘들순 있겠지만 ㅎㅎ
암튼 추천하고 싶은 지역과 거주지네요





공감 클릭 한번으로 아름다워지는 세상^^

↓♡공감↓은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를 수 있답니다



자세히 보시려면 링크 클릭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