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경기도 안양시 만악구 석수동에 위치한

이편한세상 입니다~!


주변에 바람도 쇨  수 있고 맛집도 많이 있어서 가기 가까운 안양 유원지도 있고

삼막사 맛집거리도 가까운 거리에 있으며

광명코스트코나, 이케아 , 광명 프리미엄 아울렛 등등을 가까이 갈 수 있는 위치에 있습니다


요즘 가격이 오름세에 있는데요 기나긴 시간을 딛고 일어나 본격 상승을 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위에 것은 42평 기준인데요 밑에 작은 평수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매매/전세의 차이 입니다

전세가율은 78%네요

최근 차이는 1억 1,100만원 정도 나네요









매매와 전세의 증감율 지표입니다

매매는 완만한 증감율을 보이고 있고 전세는 좀 급격하고 탄력적인 증감율을 보이고 있네요









이번엔 32평의 지표입니다

최근은 4억 2,750만원에 거래가 이루어졌네요

금리 인하전엔 하락세 혹은 횡보하다가 금리 인하가 단행된 이후에는 상승하며 최저치 2,6억을 찍고 반등하여

4억 2,750만원대에 올라오게 되었습니다.



32평의 매매와 전세가의 차이 입니다

최근 거래가는 전세가율 76%를 보이고 있습니다 

차이는 1억 250만원 정도

42평은 전세가율이 78%이니 거의 비슷한 수준이네요







이번엔 24평 제일 작은 평수입니다

2억 중반 유지하다가 상승하여 최근에는 3억 5,900만원 선에서 거래가 이루어지며

상승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24평의 매매/전세의 차이는 76%입니다 차이는 8,686만원 정도 이구요

32평과 같은 전세가율의 차이네요 76%






1956세대가 이루어진 대단지이고

21개동이 있습니다

최고층은 27층

지하주차 188대 이구요

지상주차 317대


내진설계대상이라고 하니 안전한 아파트네요

주변이 자연친화적이라 살기에도 좋구요














3개월 이내에 나올만한 전세를 실거래로 예측한 자료인데

4개정도 있습니다. 에상이지만^^




관리비가 겨울에도 많이 안드는 곳이네요

오히려 여름에 3만원이 더 나왔네요
































주변에 이용할 수 있는 것들이 많이 있어서 좋네요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코스트코 광명점(본점), 이케아 대한민국 1호점

롯데프리미엄아울렛(롯데시네마)등이 있고

삼막사 맛집, 밤일 마을 맛집, 안양유원지 등으로 맛집들도 많이 있어서 좋은 곳




‘’’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