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가산맛집 돈돈정 가산점 방문 !강추

category 맛집 2017. 6. 2. 19:01


오랜만에 돈돈정 재방문 했어요! ㅎㅎ 아는 동생녀석 맛있는거 맥여줄려고 ㅎㅎ


다시 돈돈정 가산점을 방문한 이유는 깔끔한 맛과 기억나는 맛이기때문입니다.

가산하니까 여기가 딱 생각나더라고요


먹으러 오고 사진을 찍어 공유하면 탄산도 하나 서비스로 제공해주니까 참고하고요


블로그에 올리면 5천원 할인 쿠폰도 준답니다.^^






깔끔하게 나열된 음식들의 모습입니다. 내부의 모습도 보면 상당히 철결한 기분이구요

여기 사장님도 무척이나 친척하셔서 기분이 좋은 곳입니다!! 맛도 훌륭하구요!



​돈돈정은 일본 음식은 비싸다는 편견을 깨고 동양의식문화를 통해 재해석하여 싱싱한 야채, 좋은 신선한 재료를 고객의 입맛을 한번에 사로잡은 일본 정식당 전문점입니다.


대표 메뉴 화로구이정식의 육질과 향, 꽃처럼 되어있는 마블링의 다채로움을 갖고 있는 매력있는 음식입니다.











​​​​​​​​​​​​​​​​​​​​​​​​​​​​​​​​​​​​​​​​​​​​​​​​​​​​​​​​​​​​​​​​​​​​​​​​​​​​​​​​​​​​​​​​​​​​​​​​​​​​​​​​​​​​​​​​​​​​​​​​​​​​​​​​​​​​​​​​​​​​​​​​​​​​​​​​​​​​​​​​​​​​​​​​​​​​​​​​​​​​​​​​​​​​​​​​​​​​​​​​​​​​​​​​​​​​​​​​​​​​​​​​​​​​​​​​​​​​​​​​​​​​​​​​​​​​​​​​​​​​​​​​​​​​​​​​​​​​​​​​​​​​​​​​​​​​​​​​​​​​​​​​​​​​​​​​​​​​​​​​​​​​​​​​​​​​​​​​​​​​​​​​​​​​​​​​​​​​​​​​​​​​​​​​​​​​​​​​​​​​​​​​​​​​​​​​​​​​​

​'

스끼야끼정식 인데요 국물맛이 끝내주고 고기를 넣어 샤브로 먹으면 엄청 맛있네요

밑에 불이 있어서 지속적으로 따뜻하게 먹을 수 있구요 안에면도 있어서 먹기에정말 깔끔하고 좋아요


이것은 치킨조림정식입니다. 깔끔하고 양념이 강하지도 약하지도 않게 잘 조절된 맛입니다.!




​식당 입구앞에 있는 쉼터?"입니다 ㅎㅎ 이런것들도 깔끔하고 좋네요


더많은 자료를 보고 싶으시면




http://wangimnida.tistory.com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