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오늘 오픈한 스타벅스 독산사거리 점입니다 ㅋㅋ
오픈했다길래 불금에 달려왔어요 혼자서요
우리 동네 스타벅스 생겼다는데 인사 하러 와야지요

위치는 이렇게 되는데요


몇일전 공사하는건 보았는데 금방 인테리어를 해서 오픈하네요 ㅎㅎ 기습적으로 ㅎㅎ
근처 시티렉스 뒤편 현대지식산업센터에도 스벅이 생겼었는데
독산사거리에서도 생겼네요

좋은좀이 현대지식 스타벅스는 위치가 애매해서 누구한테 여기서 보자하면 헷갈리는 경우가 많은데
독산사거리에서 보자하면 쉽게 볼수 있들듯 ㅋㅋ




오전 7시 부터 밤 11시까지 입니다 ㅎㅎ 오래하네요
강추!!


외관의 모습입니다 . 어두운상태에서 찍으면 이쁠 것같아요 ㅎㅎ






실내 분위기입니다 ㅎㅎ 고객들이 없는 틈을타 찍었네요 ㅎㅎ 대체로 분위기가 오픈되어 있어요 독산사거리가 다보여서 좋구요






제가 먹은건 ​


샌드위치와 광양 황매실 피지오!
그리고 바나나 초콜릿 ㅋㅋ








오픈기념 머그컵도 받았네요 ㅎㅎ
3천원 기부컵은 다 나갔고 ㅎㅎ
푸드포함 15000하면 머그컵준대서 ㅋㅋ









광양황매실피지오나 이벤트를 먹으면 무료증정 쿠폰준대서 이것고 먹규요 통신사 사이즈업해서 그란데로!!

샌드위치는 저녁 머 할인이래서 30프로 할인받았네요





여름 이벤트로 프리컨시도 시작했으니 스벅 매니아들은 꼭 챙겨가세요 ㅎㅎ

암튼 오늘 기분좋은 불금입니다 ㅎㅎ

독산사거리 스타벅스 자주와야겠어요!!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