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인생 kfc음식 볶음김치마요(세트5,900원)

category 맛집 2017. 5. 26. 22:29


ㅋㅋ 설정샷이구요

오늘 먹음 KFC의 인생 음식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강추하는 맛입니다. 맛있다! 느낌이
한입부터 느껴집니다!!!
배고파서 그랬는진 모르겠지만 후회 없는 맛이네요





이번에 새로 나온 메뉴인데 저는 데리야끼와 볶음 김치중에
김치가 먹고싶어서 볶음김치마요를 선택했습니다!
과연 그 맛은??







짜자잔!!! 5,900원의 가치!!
넘 배고파서 사진찍고 바로 폭풍 흡입 ㅋㅋ



군침이 돌아서 사진찍고 후다닥 ㅋㅋ
한입 먹는 순간 사르르
녹습니다 ㅋㅋ
볶음김치의 맛과 마요의 달달한게 어울러져서 입안에서 춤추는데 ㅡ0ㅡ


밥을 먹고 기다리고 있던 치킨 두조각!! 크기도 엄청 큽니다
금방 뼈다귀를 만들어 버렸습니다!!


아!강렬했던 볶음김치마요의 첫 만남 첫 사랑 잊을 수가 없네요!강렬해서!!
강추합니다!!!



세트로
시키면 4가지 메뉴중 하나가 천원에 판다고 하네요



치킨샐러드도 새로 나왔나봐요!!



참고하시라고 올려드립니다^^



메뉴판이에요!!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