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죽전맛집 죽전역맛집 오리엔탈 스푼 카페거리

category 맛집 2017. 6. 12. 07:18




아이고 귀여워라 ㅎㅎ









죽전역에 있는 유명한 카페거리 맛집을 소개합니다!!
태국 음식 전문점이구요!! 분위기도 아주 좋은 곳입니다








SNS올리면 음류수 두잔(?) 공짜로 준다고 해서 후딱 올리고 받았어요!!
탄산아니면 아이스티 주네요!!



제가 태국 음식중에 가장 좋아하는 뿜빠폿커리(?)







나시고랭도 먹었네요! 달콤(?)하고 맛있었어요



다른 매뉴드로 올려봅니다










지점은 다양하게 있으니 참고하세요!!


죽전 카페거리점은 분위기도 좋고 카페거리가 이뻐서 강추합니다
식사후 산책하기에도 좋아요!!



​​​​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