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코스트코 광명으로 쇼핑(?)을 왔습니다. ㅋㅋ 주말이라 사람 엄청 많을 줄 알았는데 평소보다 사람이 적어서 다행이었어요. 코스트코 광명점은 본점으로서 규모도 상당히 크고 1층에 모든 것들이 있어서 올라갔다가 하지 않아도 되고 편리합니다.




이번주 신상품 안내 및 할인 제품입니다. 평소에 관심있게 지켜보다가 할인하면 사는 것이 정말 좋은 기호이지요 ㅎㅎ



이 머핀을 가격이 7000원밖에 안하는데 정말 맛있어요! 가성대비나 정말 훌륭해서 어디가거나할때 딱이지요! 가정집에서 먹기엔 많이 남아서 ㅋㅋ 생각하라고 사셔야해요


케이크도 몇가지 종류가 있는데 빠바 이런데보다도 저렴하고 맛있어서 강추입니다.



오븐에 구운 이 치킨은 정말 비주얼 대박입니다. ㅋㅋ가격도 싸군요..!


코스트코에서 오면 많은 분들이 사가는 회입니다! 가격도 나쁘지 않아요


코스트코에 오면 초밥코너는 사람이 항상 많아요....! 9900원짜리도 있고 사진처럼 큰 곳도 있는데요


이 타이거 새우 대박입니다. ㅋㅋ 그냥 구워먹는 버터에 해묵으면 정말 맛있어요

껍질도 맛있어서 저는 개인적으로 껍질 안먹는가 모아서 버터에 다시 구워먹습니다. ㅋㅋ


코스트코의 대명사 연어회입니다. ㅋㅋ 거대하지요..

사고 후회는 하지 않은 노르웨이 연어 강추강추



스파클링 사과주가 아시지요? 커피샾에서 4~5천원에 파는..

이게 코스트코에서는 개당 1,000정도밖에 하지 않습니다. 할인하게 되면 더 싸서 대박입니다...

커피샾에서 얼마나 비싸게 파는지 알 수 있습니다. 이거 인생음류입니다.ㅋㅋ 맛 아시는 분은알거에요

시원하게 먹으면 먹을 수록 정말 맛있어요!


다음에도 코스트코 탐방기 올라서 더 좋은 정보로 만나뵐게요!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