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신림맛집 신림양꼬치 만성양꼬치 무한양꼬치

category 맛집 2017. 7. 9. 16:59






얼마전 아는 동생하고 신림에 가서 양꼬치를 먹었습니다. ㅎㅎ 오랜만에 양꼬치 먹으려고 일부 러 갔었는데요 뒤늦게 양꼬치 맛을 알아서 ,..ㅋㅋ. 무한 양꼬치 집을 갔는데요. 얼마전 다른 동생하고 가서 둘이서 무려 100개를 먹었었네요.. 게다가 음류수 안시키고 오로지 양꼬치만..ㅋㅋ.



소꼬치, 삼겹살 꼬치, 장어꼬치 기타 드 등 다양하게 나오는데요 제가 신림에서ㅏ 주로 가는 만성양꼬치는 장어꼬치도 맛있어요! 다른데는 별로인데도 많은데 괜찮더라구요. 새우꼬치도 많이 머겄구요..

둘이 작정하고 100개 먹을 생각으로 갔다왔습니다. ㅎㅎ 다들 보니 양꼬치 뿐만 아니라 냉면이나 다른 것도 시켜서 먹던데 저는 뽕을 빼려고 오로지 꼬치만 먹었습니다.
제가 사주려고 갔던건데 아는 동생이 고마운게 많다고..자기가 사겠다고 그래서 한번 아니야 내가 살게 그랬다가..동생이 자기가 사겠다고 ㅋㅋ..고맙다 동생아.





기본 세팅의 모습


​메뉴판의 모습입니다. 복잡하네요 ㅋㅋ..전 쿨하게 무제한 하나만!

무한 가격은 1인당 13,000원이에요 맨위의 네이버 가격이 수정이 안되어 있네요.

보시면 양꼬치, 장어구이, 소꼬치, 삼겹살, 새우구이 등이있어요!

여기가 장어구이가 맛있어서 많이 먹었구요 양꼬치도 양념가루  뿌려진거 있잖아요?그게 맞있더라구요..!

생꼬치는 처음엔 먹을만하다가 나중에는 질려서 ㅎㅎ


여기는 리필 시키면 꼬치별 몇개씩 해서 주는 곳이에요 셀프는 아니구요

개인적으로 먹고 싶은 것만 주문하시려면 직원에게 애기하시면 되요

아참 여기는 저녁시간에는 줄을 많이 서서 드시려면 조금 일찍 가시는걸추천 드리구요


저는 여기를 5시쯤인가?그떄갔는데 줄은 없고 바로 먹을 수 있었습니다.






남겨도 벌금없다고 하니 맘편히 먹을 수 있어요 ㅎㅎ

주차장도 있었네요! 저는 대중교통으로  갔지만요!


​개인적으로 양파가 달고 맛있어서 5번정도 리필해서 먹었어요! 김치대신먹으면 좋을듯 ㅎㅎ





양념소스들 입니다. 저는 먹진 않았지만 드시는 분들도 있더라구요!

​짜자잔! 드디어 나왔습니다. ㅎㅎ


나오니까 군침이 들기 시작했습니다. 

​자 고기가 구어집니다. 매우 배고픈 상태였기에 기다림은 길었습니다...그래서 양파 집어먹었네요 ㅎㅎ




​기다리다가 고기가 슬슬 구워지네요 ㅎㅎ 아 배고프다.

​놀고 있는애들도 (?) 아까워 위에다가 초벌(?)구이 하고자 올려놓았습니다.ㅋㅋ



​지금봐도 군침이 도네요 ㅎㅎ 

전 개인적으로 고기굽는 기 더 길었으면 좋겠어요 더 많이 빨리 먹게요 ㅎㅎ

​소스찍은 모습입니다. ㅎㅎ 첨엔 이 소스가 별로 였는데 먹다보니 매력이 있어요!'


'





ㅎㅎ 제가 먹은 수량이에요 20몇개 밖에 안되는데 직원이 가져가는 바람에 다 먹은거는 찍지 못했네요..

동생하고 이번에 먹은수량은 대략 80개 정도 먹었네요! 100개 먹으려고 했는데 여기까지만 하고 먹었네요 ㅎㅎ

막판에는 느끼해서 장어랑 새우 위주로만 먹었어요!

신림에 양꼬치집몇개 있는데 그래도 여기가 젤 난것같아요!


가격도 몇군데는 크게 올렸는데 가격도 적당하구요!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