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에셋플러스자산운용 소개 와 펀드 소개

category 시사&상식/경제 2017. 4. 28. 13:06

 

에셋플러스 자산운용을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생소하신 분들도 있겠지만, 메이저 회사들못지 않게 훌륭하다고 생각되는 회사를 소개해 봅니다

 

에셋플러스자산운용은 국내 대표 가치투자 1세대로 꼽히는 강방천 회장이 이끄는 독립계 자산운용사입니다.
1999년 투자자문사로 시작해 2008년 6월 자산운용사로 전환하고 에셋플러스 리치투게더 펀드를 출시했습니다.
에셋플러스는 냉철한 판단력과 장기적인 안목으로 운용 능력을 인정받는 주식전문가 집단입니다.

 

 

 

 

 

 

에셋플러스 가치

많은 사람이 가치투자에 대해 궁금해합니다. 그러나 에셋플러스의 가치투자는 단순 명료합니다.
가치투자란, 가치만이 가격을 결정한다는 확고한 신념으로 자신이 옳다고 생각하는 가치투자 방법을 찾아 일관되게 지켜나가는 것입니다.
에셋플러스는 늘 주식의 본질에 대한 끊임없는 물음과 상식을 통해 생활 주변의 삶과 변화 속에 숨겨진 가치를 찾고 있습니다.
“주식의 본질, 가치투자 철학 자체는 변하지 않습니다.”

 

 

 

펀드맵

할아버지가 손자에게 물려줄 수 있는 100년 펀드의 꿈을 담아 운용합니다.

 

소수펀드 원칙으로, 할아버지가
손자에게 물려줄 100년 펀드를 만들겠습니다

좋은 운용사를 고르는 가장 쉬운 방법은 펀드 개수를 세어보는 것입니다.
에셋플러스의 펀드는 소수입니다. 유행이나 시류에 따라 쉽게 만들고 사라지는 펀드는 만들지 않습니다.
모든 운용 인력이 정성을 다해 키워가는, 책임질 수 있는 펀드만 만들어 운용합니다.
고객의 소중한 자산임을 알기에, 앞으로도 소수펀드 원칙을 고집스럽게 지켜갈 것입니다.

 

 

 

펀드 소개

 

에셋플러스 코리아리치투게더 증권펀드

무한 경쟁의 시기를 겪으며 시장 지배력을 강화한 한국의 일등기업에 주목하는 가치투자 펀드와 함께 하십시오

 

 

어떤 상품?

한국은 이미 저성장·저금리 국면에 접어들었습니다.
이러한 장년기 한국 경제에서는 내재가치가 우수한 일등기업과 함께하는 것이 지혜로운 투자입니다.
에셋플러스 코리아리치투게더 증권펀드는 검증된 비즈니스 모델로 지속 가능한 가치를 만들어 내는 한국의 일등기업
주목합니다.

 

어떤 전략으로 투자?

 

 

운용전략

  • 산업은 늘 호황과 불황을 반복합니다. 경쟁력 없는 기업은 사라지고 끝까지 살아남은 기업은 시장에서 사라진 기업의 몫까지
    흡수하며 시장 지배력을 강화합니다. 코리아리치투게더 펀드는 이러한 일등기업에 주목해 장기투자합니다.
  • 세상은 빠르게 변합니다. 소비자 기호나 기술, 제도 변화 등으로 특정 산업이 사라질 수도, 일등기업이 바뀔 수도 있습니다.
    이에 강건한 비즈니스 모델을 바탕으로 변화하는 미래 기업환경에 능동적으로 대응하는 일등기업을 찾아 펀드에 담습니다.
  • 기업의 내재가치보다 현저히 저평가된 주식이나 주주의 몫인 기업이익의 변화를 동태적으로 분석해 위험대비 기대수익에
    따라 투자하는 것을 기본 운용전략으로 합니다.

투자대상

  • 장기적으로 지속 가능한 일등기업

    산업의 구조조정 과정에서 시장지배력을 강화시키는 일등기업
    소비자의 트렌드에 능동적으로 대응하는 동적인 일등기업
  • 중국의 소비시장 성장에 따라 장기적으로 수혜가 되는 일등기업

    중국 내수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출한 한국기업
    중국의 한국 방문객 증가에 따라 수혜가 되는 내수기업
  • 신 성장 산업

    모바일 인터넷, 헬스케어, 전기차 등
  • 고배당주, 저평가된 우선주

    저금리 기조 속에서 주주환원정책에 따른 배당 및 자사주 매입 확대로 배당 성향이 높아질 기업
    장기적으로 투자매력도가 증가하는 기업으로서 보통주 대비 현저하게 저평가 되어 있고 유동화에 큰 장애가 없는 우선주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