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할리스커피 공덕점 좌석 많아요!!! HOLLYS COFFEE

category 시사&상식 2019. 10. 15. 11:02

할리스커피할리스커피공덕점


할리스커피 공덕점: 할리스 커피 아메리카노


할리스커피 오랜만에 방문해서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잔 마셨네요! 제가 방문한 곳은 공덕점인데요. 좌석이 어마어마하게 많이 있습니다. 직장인들이 많은 마포 공덕이라 그런지 좌석이 정말 장난아니게 많습니다. 한좌석 기준으로 대략 봤을때 100자리는 있는 것 같아요. 들어왔을때 대박 자리 장난아니네! 생각이 들정도로 말이죠. 분위기나 여러모로 봤을때 경쟁자인?. 스타벅스와 사뭇 다른 분위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노트북족들을 위한 자리도 많이 배치되어 있는 것을 보았을때 경쟁력면에서 갖추고자 그러한 것 같습니다. 예전 할리스와 사뭇 다른 요즘 할리스?의 느낌을 가지고 있더라구요. 분위기도 신선하고 말이죠. 주말에 조용히 노트북 들고 와서 일보기에 정말 괜찮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너무 오픈된 분위기를 싫어하는 분들에게는 아쉬운 점이지만 오픈된 분위기다보니 한눈에 매장이 다 보이기 때문입니다. 직장인들이 많은 곳이라​ 그런지 떼거지(?)로 와도 무난히 앉을 수 있는 그럴 정도로 자리가 많은건 좋네요!


​할리스 아메리카노: 여느 메이저 브랜드와 흡사한 무난하면서도 맛있는 아메리카노 맛입니다. 날씨가 추워진 가을이지만, 아직은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먹고 싶은 계졀입니다. ㅎㅎ 곧 따뜻한 아메리카노를 즐기는 계절이 오겠지요!


할리스커피할리스커피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