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이태원 잭슨피자 한남역

category 맛집 2019. 9. 7. 19:39

잭슨피자잭슨피자

한남동에 위치한 잭슨피자 한남점


이곳은 생긴지 얼마 안된 한남의 따뜬따끈한 오픈점인데요. 매일 지나가다가 보기만 하다가 한번 들리고 싶어서 퇴근하고 가서 먹어보았네요! 매장내 규모는 크지 않지만 배달 오고 가는 것 을 보면 엄청 바빠보이시고 매장내 테이블은 4~5개로 많진 않은데요 사람들이 정말 많이 오시더라구요. 퇴근하고 피자와 맥주한잔 하시러들 많이 오시는 것 같아요. 이곳은 일반 피자와 다른 피자의 느낌이던데요 맥주를 앞에 파는거 보니 맥주와 같이 먹는 그런 느낌이 피자 가게 인 것 같습니다. 잭슨피자는 처음 가봐서 잭슨피자알못이긴 하지만 저는 ..암튼 한남동이라 그런지 그런 느낌의 피자 가게인 것 같더라구요. 저는 치즈 피자를 시켰는데요 나온 피자가 토마토 피자같은 느낌의 피자라 당황했지만..ㅋㅋ 원래 이곳 치즈피자가 이런 피자인 것 같아 보이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피자 위에 치즈가 정말 많이 들어가 있습니다. 피자를 들고 먹으려고 하는데 자꾸 흘러내려서 짤라서 퍼먹는 다 시피해서 먹었습니다. 먹어보니 왠지 맥주랑 어울릴 것 같은 그런 피자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앞 냉장고에 맥주 파는거 보니 그래서 그랬구나 싶더라구요! 


퇴근하고 동료직원하고 같이 와서 맛있게 먹었는데요. 먹다보니 아! 이곳은 데이트하거나 여자끼리 왔을때 같이 맥주한잔하면서 수다떨면서 먹기에 정말 좋은 곳이겠구나 생각이 들더라구요. 특히 금요일 같은 불금에는 정말 최고의 피자가 되지 않을가 싶더라구요. 특히 치즈피자라 그런지 피자가 넘치도록 많은 것도 정말 좋았습니다.


잭슨피자잭슨피자



잭슨피자잭슨피자


잭슨피자 한남점의 위치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