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개인적으로 명동을 좋아하는 사람인데 명동에서 오랫동안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맛집으로 이름을 날리고 있는 맛집들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2년 이란 시간동안 명동에서 근무하면서 동료들의 추천도 받고 여기저기 매일 매일 하루하루 새로운 곳들을 가다보니 맛집이라 불릴 만한 곳이 이런 곳이구나 생각했던 곳들입니다.

물론 가보지 못한 많은 맛집들도 있지만 추천하기에 정말 추천하고 싶은 맛집들을 추천해드리고자 합니다실제로 가본 곳만 추천드리고자 해요사실 여기에 다담지 못할 수도 있는 맛집들이 많이 있어서 몇군데만 소개해드리고자 하는데 명동 가실때 후회 없이 맛있게드시고 행복한 시간 보내셨으면 하는 마음에서 글을 써 봅니다.
일단 명동 일대 맛집중 근처 회현역이나 북창동 을지로입구역, 시청역, 근처 맛집들도 있긴 한데 거리가 좀 되니명동 일대의 맛집들로만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참고로 명동에 괜찮은 맛집들 많이 있었는데 시간이 지나면서 문닫은 곳도 많길래 좀 아쉬웠는데 그래도 인기를 이어나가아직까지도 하고 있는 곳들이 많았습니다.





명동 맛집 추천드리는 7가지 맛집을 소개해드립니다..(추천 순은 그냥 나열 순임)


1. 하동관


주소:메뉴: 곰탕
* 가격이 다소 높다고 생각할 수 있다.



2. 왕비집
명동에서 2년 동안 다니면서 정말 특별한 날이거나 정말 맛있는거 먹고 싶거나 할때 가던 곳이다. 점심에 가면 정식 세트가 있는데 대패삼겹살 혹은 갈비로 주문하면 메인 메뉴로 2가지 중에 하나 고른 곳이 나오고 기타 반찬들도 나오는데 하나하나가 정말 맛있고 깔끔하며 분위기가 다소 있는 곳이다.점심에 시간 맞춰 가면 사람이 많기 때문에 조금 일찍가거나 시간을 엇박자로 가야 빨리 먹을 수 있다.명동에 지점이 2군데 정도 있는 걸로 아는데 명동 우체국 근처에 있다
주소: 

 

주 메뉴: 



3. 봉추찜닭(안동 찜닭보다낫더라)

 

왠찜닭이냐? 생각할 수도 있지만 2개월에 한번씩은 갔던 것으로 기억한다. 맛은 정말 훌륭하다 개인적으로 안동찜닭보다 맛이 월등해서(?) 비교하다가 봉추찜닭만 계속 갔던 것으로 기억한다.맛이 달달하면서도 매콤하고 깔끔해서 정말 가면 만족하고 행복했던 곳이다.지금은 추억의 시간이 되었지만 ㅎㅎ 아직도 아른아른 거리는 곳이다.기억으로는 누릉지 밥인가? 넣어서 먹는 것도 있었는데 지금도 그게 있는진 모르겠지만 정말 맛이 괜찮았던 걸로 기억한ㄱ다
주소: 주메뉴:

 

 

4.  메밀집60년 역사를 자랑??맛 훌륭하다 여름에 주로 갔었는데  가게가 그리 크진 않지만 줄도 많이 서서 먹었었고여름에 정말 별미중에 별







길거리 음식
계란빵
호떡: 저녁에 가면 명동 번화가에 파는 호떡 말고 명동은 아니지만 남대문 시장쪽에 가보면  티비에도 자주 나온 줄서서 먹는 호떡집이 있다, 참고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