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금천구맛집 시흥동 맛집 오꾸꼬 치킨 현미베이크

category 맛집 2017. 9. 8. 17:07


금천구 추천치킨 시흥동 추천치킨 오꾸꼬 입니다. 


왜 오꾸꼬 냐면.. 오..븐에 꾸..운..꼬..꼬닭이어서 오꾸꼬라고 합니다. ㅎㅎ 

브랜드 있는 메이커는 아니지만 가성대비 맛은 훌륭한 편이라 추천드리는 치킨입니다.

특히 베이크쪽 치킨이 맛있어서 가게 되면 꼭 베이크 치킨 위주로 먹는 편입니다. 배달해서 먹은 적은 없었고 주로 현장(?)가서 먹거나 전화로 주문하고 찾으러 가서 먹었습니다. 참고로 테이크 아웃하면 천원 할인입니다 ㅎㅎ

금천구를 대표할만한 그런 맛집은 아니더라도 동네에서 만큼은 가까이 이용할 수 있는 치킨 맛집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다른 치킨들과 좀다른 맛을 가지고 있는 것이 장점입니다.


단점이라 하면...음..머랄까...주문하면 좀 시간이 다소 오래 걸린다는 점입니다. 종종가는 편이지만 다소 느께 나오는 편이라 답답하게 느껴질 수도 있어요 ㅎㅎ 오프라인에 사람이 많으면 주문해서 나오기까지 시간이 오래걸려요.. 특히 주문이 몰리거나 그럴때 말이죠.

보통 두명이서 하시는데 (배달 포함 3명?) 다소 느리다는 느낌을 들기도 합니다. 

그래도 맛은 괜찮다고 생각하는 곳이기에 그러한 점은 희석되는 편입니다.

브랜드 있는 치킨에 비해 가성대비 괜찮다고 생각하기 떄문이죠..



오꾸꼬의 입구 모습. 실내의 좌석은 대략 3~4 테이블정도로 구성되어있어서 다소 작은 편이에요 그래서 테이크아웃이나 주문으로 승부보려는 것같습니다. 가져가시는 분들이 많은 편인 것같아요





테이크 아웃으로 주문시 천원인가? 할인일거에요! 가까우신 분들은 천원아끼실겸 주문하고 찾으러 오세요 ㅎㅎ 언제 오라고 하면 그 것보다 좀더 걸리긴 할거에요 요즘 같이 경제가 어려운 상황에서 천원이라도 아껴야지요!!  브랜드 높은 치킨들보다 가격은 낮지만 맛은 괜찮은 편이라 저렴하면서도 가성비가 좋은 것같습니다.







오리지널 현미베이크의 모습입니다. 베이크 있는 그대로의 맛이라 개인적으로 다른 소스가 들어 있는 것들보다 좋아하는 편입니다. 강추하는 치킨이죠 ㅎㅎ








바삭바삭하니 맛있습니다 ㅎㅎ 


먹을 수 있는 도구들 ㅎㅎ 


기본으로 나오는 소스입니다. 달달하니 맛있는 양념 


치킨 하면 요건 필수죠 ! ㅎㅎ 치킨 나오는데 시간이 좀 걸리니 요거랑 주시는 과자로 스키다시라 생각하며 음미를 ㅎㅎ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