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치킨베스트!! 오늘 이거 먹자!!

category 맛집 2017. 5. 6. 19:33


​​​치킨이 생각나는 오늘!! 머 시켜 먹을지 고민하지 말고 이거다 싶은가 주문해서 먹어보아여!!!





굽네치킨의 고추바사삭 볼케이노!!




호식이 두마리 치킨의 간장순살. 양념




BBQ의 황금올리와 허니갈릭





BHC치킨의 맛초킹과 제가 젤 좋아하는 뿌링클 ㅋㅋ





네네치킨의 스노윙 쇼킹핫



교촌의 레드콤보와 허니콤보​


맘스터치의 후레이크핫 과 후라이드 ㅎㅎ

진짜 날잡아서 다시켜 먹고 싶네요!!못먹어본 것도 많고!







제가 사용하는
어플 ㅋㅋ 이거면 야식은
행복!!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