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오늘은 서울에 위치해 있고 금천구 시흥4동에 있는 가성대비 맛집을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맛집이라 표현하기는 좀 무리일 수 있지만, 저렴하면서도 매력적이라 맛집까지는 아닐 수 있지만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한마디로 동네 가성대비 맛집 정?.

위치는 법원단지 거리에 있구요 빵집아저씨란 빵집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밑에 위치는 찍어놨구요


오랜만에 저도 가봤는데요 짜장 2개랑 탕수육이 만원에 팔더라구요 배고파서 사진도 못찍고 바로 먹었는데요 ㅎㅎ

탕수육의 양은 마니 적게 나오지만 만원 세트에 맞게 나옵니다 ㅎㅎ

짜장면도 먹고 탕수육도 맛보는(?)정도로요

둘이서 가면 한끼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정도네요







​올라가기 전 모습입니다




테이블에서 먹으면 짜장면 3,000원이니 참고하세요! 저렴하면서도 한끼 딱입니다 ㅎㅎ





저희가 먹었던 탕스육 짜장세트 입니다 ㅎㅎ 탕수육이 저 그림에서처럼은 안나오고 저거의 1/4정도 나옵니다 ㅎㅎ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