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삼막사 맛집!(1) 남원추어탕!

category 맛집 2017. 5. 2. 11:50

​삼막사 맛집 아시는 분들은 아시죠? 맛집이 정말 많고 차로 와도 주차할때도 많아서 좋네요! 번잡한 도심보다는! 삼막사는 안양하고 서울 금천구에 근접해 있습니다

삼막사를 간단히 소개해 드리자면!

안양 삼성산에 있는 . 용주사말사()로, 신라 원효의상윤필() 사람암자짓고 수도한 으로, 신라 말기도선크게 짓고 관음사라 하였다가 고려 시대중건하여 이름으로 고쳤다고 하네요

 


저녁에 출출해서 삼막사에 많은 맛집중에 남원추어탕으러 먹으러 왔습니다 ㅎㅎ
​저녁 약간 지난 시간에 와서 그런지 공간의 여유가 있었네요! 식사 시간에 맞춰오면 사람이 번잡해서 줄서야하거든요! 밤에 오니 간판도 이쁘고요!

 

 

밤에 가니 확실히 야경이 이쁘네요! 감탄하기 무섭게 배고파서 얼렁 들어갔습니다 ㅋㅋ

 


'관상용 미꾸라지! ㅎㅎ 애들이 좋아하네요
제 애는 아닙니다 ㅋㅋ 전 총각

 

 

후식으로 커피도 주고요! 아메리카노다 맥심도!매실도 있네요! 석류까지!

 

 


여기는 뻥티기가. 참 매력적 인것같네요! 어쩜 뻥티기가 이 음식점을 살려주는 역활을 한 것 같아요! 애들도 엄청 좋아하구요! 어른들도 좋아하더라구요! 많이 챙겨가면 안되겠지만!

'
가격표에요! 참고하세요!
다먹고 싶네요 배고파서 인지

추어탕집이지만 은근히 오리불고기 먹는 사람도 많았네요!

무한 셀프코너 ㅎㅎ과일도 있으니 후식으로!

오리먹는 사람들도 있던데! 추어탕 집이니~ 저희는 추어탕을 먹었습니다! ㅎㅎ
밥이 이쁘 죠 ㅋㅋ

아참 애들을 위한 돈까스도 있는데 사진은 못찍었지만! 정말 어른이 먹어도 맛있는 돈까쓰에요! 달콤하구요!



가족들하고 한번 가보세요!~ 삼막사 맛집 몇십개가 있지만! 여기도 나름 괜찮아요!
등산하고 오시는 분들도 많았네요!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