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맥도날드 크오치킨버거 세트 탐방기

category 맛집 2017. 5. 11. 15:10






충격의 맥도날드 ㅋㅋ콜라리필이 안됨 아쉽네요 콜라 좋아하는 사람들은 두세번 먹는데

제가 먹은 버거는 바로 크오치킨버거 세트 입니다 ㅎㅎ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하게 튀겨낸
국내산 통 닭다리살로 만든
맥도날드 크리스피 오리엔탈 치킨버거, 일명 크오버거 라고 하네요 ㅎㅎ

저는 상하이세트를 좋아하는데 비슷한
맛이지만 좀더 고급저 보이는 맛이네요 ㅎㅎ




제가
먹은 ㅋㅋ 감자튀김 대신 저거 머더라 와플튀김?저거 먹었는데요 바삭하니 맛있네요
근데 지점이나그 시간대마다 튀김의 정도가 달라서 어떨땐
눅눅하기도 했네요 ㅎㅎ 사람이 하는거라


요걸로 스마트 주문


깨알 사진 신제품도 나왔네요 ㅎㅎ 자주나오죠
그런데 패스트푸드좀에서 나오는 신제품이 사실
입맛엔 거기서 거기라 ㅎㅎ


원산지 표시 ㅎㅎ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